브아걸 나르샤, 다음달 초 세이셸에서 결혼… 상대는 패션사업가

기사승인 2016-09-29 09:20:13
- + 인쇄

브아걸 나르샤, 다음달 초 세이셸에서 결혼… 상대는 패션사업가

[쿠키뉴스=인세현 기자] 브라운아이드걸스의 나르샤가 다음달 백년가약을 맺는다.

29일 오전 브라운아이드걸스의 소속사 미스틱엔터테이먼트(이하 미스틱)는 보도자료를 통해 “나르샤가 10월 사랑하는 사람과 백년가약을 맺는다”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공식입장에 따르면 상대는 올해 초 언론 보도를 통해 알려진 바 있는 동갑내기 패션사업가다. 미스틱 측은 “두 사람이 서로에 대한 신뢰를 바탕으로 진지한 만남을 이어온 끝에 부부의 인연을 맺게 됐다”며 “평생을 함께할 두 사람에게 많은 사랑과 축복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나르샤는 다음달 초 세이셸로 출국해 현지에서 친지와 지인 참석 없이 조용한 결혼식을 치른다. 귀국 후 가족 및 친인척과 가족 모임을 갖는다.

나르샤는 최근 여성복 브랜드를 론칭하는 등 패션 디자이너 및 브랜드 디렉터로서 활동 영역을 넓히고 있다. 


다음은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미스틱엔터테인먼트입니다. 

브라운아이드걸스 나르샤의 결혼 소식과 관련해 공식 입장을 알려드립니다. 

나르샤가 10월 사랑하는 사람과 백년가약을 맺습니다. 

예비신랑은 올해 초 기사를 통해 알려진 바 있는 동갑내기 패션사업가로, 서로에 대한 신뢰를 바탕으로 진지한 만남을 이어온 끝에 부부의 연을 맺게 되었습니다. 

나르샤는 10월 초 세이셸로 출국해 현지에서 두 사람만의 조용한 예식을 올린 후 신혼 여행을 보내고 돌아올 예정입니다.

정확한 결혼 날짜를 알려드리지 못하는 점 깊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귀국 후에는 가족 및 친인척과의 가족 모임을 가지며 두 사람의 행복한 출발을 축복할 예정입니다. 

나르샤는 최근 여성복 브랜드 'W URBAN PEOPLES'를 런칭, 패션 디자이너 및 브랜드 디렉터로서 활동 영역을 넓히며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습니다.

결혼 후에도 변함없이 가수 활동을 포함해 다방면으로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나르샤를 아껴주시고 응원해주시는 많은 분께 감사드립니다. 소속사 역시 행복한 소식을 전할 수 있게 되어 무척 기쁘게 생각합니다. 평생을 함께할 두 사람에게 많은 사랑과 축복 부탁드립니다.

inout@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