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GN, 롤드컵 전 경기 생중계… 스피릿·김희철 등 스페셜게스트 초청도

기사승인 2016-09-29 09:37:07
- + 인쇄

OGN, 롤드컵 전 경기 생중계… 스피릿·김희철 등 스페셜게스트 초청도[쿠키뉴스=이다니엘 기자] 전 세계인이 즐기는 e스포츠 축제 ‘2016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롤드컵)’이 30일 오전 8시30분(한국시간) 그룹 스테이지 1주차 경기를 시작으로 화려한 막을 올린다.

CJ E&M 게임채널 OGN은 이번 월드 챔피언십의 모든 경기를 생중계할 예정이다. 특히 그룹 스테이지 1주차와 2주차 경기부터 스페셜 해설위원을 투입해 팬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모든 경기는 전용준 캐스터와 김동준, 이현우 해설위원, 채동희 통역이 중계를 맡으며 매 회 스페셜 해설위원은 달리 운용된다.

스페셜 해설위원은 ‘스피릿’ 이다윤(Fnatic/EU)을 비롯해 ‘샤이’ 박상면(CJ ENTUS), ‘갱맘’ 이창석(NA), ‘Acorn’ 최천주(중국 LGD 코치) 등 전, 현직 프로게이머로 포진했다. 아울러 LoL 팬들에게는 ‘롤 좀 아는 형님’으로 통하는 가수 김희철(슈퍼주니어)도 함께한다.

이들은 앞선 롤드컵과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 등에 출연해 재치 있는 입담과 명해설로 좋은 평가를 받은 바 있다.

한편 롤드컵은 9월30일부터 10월30일까지 미국 샌프란시스코와 시카고, 뉴욕, 로스엔젤레스 등지에서 진행되며 현재 한국의 SKT T1과 ROX 타이거즈, 삼성 갤럭시가 진출해있다.

이번 대회는 네이버, 다음, 트위치, 아프리카TV 등을 통해서도 시청할 수 있으며, OGN은 대회 생중계와 더불어 모든 경기의 실시간 하이라이트 클립과 명장면을 OGN ‘2016 LoL 월드 챔피언십’ 네이버 TV캐스트, 다음tv팟, 곰tv 페이지를 통해 서비스할 예정이다.

dne@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