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쿡한줄] "도대체 누가 이휘재에게 일을 주는가" 시상식 진행 논란 外 지난주 대중문화 화제

기사승인 2017-01-02 13:07:14
- + 인쇄



[쿡한줄]
지난주 연예계에 무슨 일이 있었나? 쿠키뉴스 대중문화부 기자들이 지난 한 주 화제를 정리합니다.

△ 김구라·김정민, 열애설 일축

방송인 김구라가 배우 김정민과의 열애설을 강력하게 부인했다. 김구라는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얼마 전 방송인 예정화가 ‘나에게 김정민이랑 사귀냐’고 물었다”며 이에 관해 “말도 안 되는 소리다. 내가 김정민과 사적으로 연락하면 개다”라고 말하며 소문을 일축했다. 김정민 또한 SNS를 통해 소문을 부인했다.

벼심기 : 두 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청소년 : 얘, 정화야…

이작가 : 누가 들으면 예정화가 없는 소문 만들어낸 줄

수색역 : 총체적 난국의 소문 파티

느낌표 : 개가 될 것까지야…

△ UFC 207 론다 로우지, 충격의 48초 TKO패

론다 로우지가 48초 만에 아만다 누네스에게 무릎을 꿇었다. 지난 31일(한국시각) 미국 라스베이거스 T모바일 아레나에서 열린 UFC 207 여성 밴텀급 타이틀전에서 로우지는 링에 오르자마자 TKO패를 당했다. 이 날 경기에서 벨기에 타렉 사피딘과 맞붙은 한국의 김동현은 2:1로 판정승을 거둬 UFC 아시아 선수 최다승 기록을 달성했다.

벼심기 : 48초 동안 개 패듯이 맞았음

청소년 : 잘 모르는 분이지만 근황 잘 알겠습니다

이작가 : 영원한 건 없다

수색역 : 기록은 깨지라고 있는 거니까

느낌표 : 한국인 파이터의 위상을 김동현이 올려주네

△ 이휘재, 연기대상 진행 논란

2016 SBS 연기대상 진행을 맡은 이휘재의 진행 실력이 도마 위에 올랐다. 시상식에 자리한 성동일과 아이유, 조정석에게 무례한 언행을 거듭한 것. 시상식이 끝난 후 누리꾼은 이휘재의 변치 않는 진행 실력을 비난했고, 이휘재는 결국 자신의 SNS에 사과문을 올린 후 SNS를 비공개로 전환했다.

벼심기 : 매년 저러니 뭐

청소년 : 애들 데리고 예능하시다 감 많이 떨구셨네. 10년 전 아니고요

이작가 : 다된 연기대상에 이휘재 뿌리기

수색역 : 도대체 누가 이휘재에게 일을 주는가

느낌표 : 과유불급

△ 소찬휘, 밴드 스트릿건즈 로이와 결혼

가수 소찬휘가 밴드 스트릿 건즈의 콘트라베이스 연주자 로이와 올해 상반기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소찬휘와 로이는 지난해 혼인신고를 마친 법적 부부이며 웨딩촬영도 진행한 것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은 2014년 발매된 소찬휘의 ‘네오 로커빌리 시즌’에 로이가 공동 프로듀서로 참여하며 인연을 맺었다.

벼심기 : 좐인한 여좌라~

청소년 : 김경희씨 축하드립니다.로이킴인줄 알고 놀랐잖아요

이작가 : 축가는 당연히 ‘티어스’겠죠?

수색역 : 나를 욕하지는 마~

느낌표 : 세 번째 결혼은 좀 행복하게 잘살길

정리 인세현 기자 inout@kukinews.com / 디자인=박효상 기자 / 사진=쿠키뉴스DB·ⓒAFP BBNews = News1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