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업계 소식] 미인활명수 ‘낭만닥터 김사부’ 제작 지원 外

기사승인 2017-02-22 17:21:41
- + 인쇄

[쿠키뉴스=송병기 기자] ◎동화약품 미인활명수 ‘낭만닥터 김사부’ 제작 지원=동화약품(회장 윤도준)의 미인활명수가 SBS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를 제작 지원한다. 

지방의 작은 병원인 ‘돌담 병원’에서 펼쳐지는 의사들의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는 평균 시청률 20%대를 기록하며 ‘월화극 최강자’의 자리를 지키고 있다. 지난 2016 SBS 연기대상에서 주연 김사부역의 한석규가 대상을, 배우 서현진(윤서정 役)과 유연석(강동주 役)이 각각 우수연기상과 베스트커플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드라마에서 활명수의 신구 모델인 배우 서현진과 유연석이 각각 남녀 주인공으로 만난 것도 눈길을 끈다. 동화약품에 따르면 열혈의사 윤서정 役을 맡은 서현진은 지난해 7월 미인활명수 모델로 발탁돼 현재 광고가 전파를 타고 있다. 또한 지난 2008년 까스활명수-큐 광고 ‘독립운동자금을 대던 소화제’ 편에 출연한 유연석이 엘리트 의사 강동주 역할을 맡았다.

윤현경 동화약품 커뮤니케이션팀 상무는 “두 배우가 모두 활명수 모델로 활약했다는 인연과 더불어, 매 회 최고 시청률을 갱신하며 힐링 드라마로 불리는 ‘낭만닥터 김사부’와 함께 하게돼 기쁘다”며 “미인활명수도 소비자 여러분의 속을 편안하고 시원하게 치유하는 존재로 자리매김 하도록 노력하겠다”도 말했다. 

미인활명수는 배우 서현진과 함께 TV 광고 2편을 선보였는데, 유쾌한 에피소드 속에  ‘오늘부터 나는 미인입니다’라는 광고 카피를 담아 미인활명수가 추구하는 소화가 잘 돼 속이 편한 ‘이너 뷰티(Inner beauty)’에 대한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세노비스 ‘눈에 좋은 루테인+오메가-3’ 업그레이드 출시=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세노비스는 2일 디지털 시대를 살아가는 현대인의 눈 건강을 위해 꼭 필요한 영양만을 담은 ‘눈에 좋은 루테인+오메가-3’를 업그레이드 출시했다.

세노비스 ‘눈에 좋은 루테인+오메가-3’는 루테인과 오메가-3를 한 캡슐에 담은 스마트한 눈 건강 복합 솔루션이다. 회사 측은 “이 제품은 눈 건강과 혈행 개선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기존 제품의 장점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눈 망막의 구성 성분인 DHA 및 EPA 함유유지(오메가-3) 함량을 600mg으로 강화했다”며 “이를 통해 ‘건조한 눈을 개선하여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새로운 기능성을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인정받아 눈 건강을 위해 한층 강화된 영양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세노비스 ‘눈에 좋은 루테인+오메가-3’는 루테인 20mg과 오메가-3 600mg(DHA 500mg+EPA 100mg)을 한국인 영양소 기준치에 맞춰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했으며, 용량도 40캡슐에서 60캡슐로 증량하여 한 달 동안 빠짐없이 꽉 채워 눈 건강을 챙길 수 있게 했다.

세노비스 담당자는 “눈의 노화는 연령뿐 아니라 각종 스트레스, 비타민 부족, 자외선, 환경 오염, 컴퓨터 및 핸드폰 이용 급증 등 유해한 환경에 의해 생길 수 있다. 이번 업그레이드는 이렇게 변화하는 현대 가족 건강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맞춤 건강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함”이라며 “눈 건강은 한 번 나빠지면 쉽게 되돌리기 어려운 만큼 온 가족의 스마트한 눈 건강 관리를 위해 세노비스 ‘눈에 좋은 루테인+오메가-3’를 추천하고 싶다”고 말했다.

[제약업계 소식] 미인활명수 ‘낭만닥터 김사부’ 제작 지원 外
◎광동제약 카멕스 립밤, ‘카멕스를 찾아라’ 이벤트 열어=광동제약이 수입·유통하는 립밤 브랜드 ‘카멕스(CARMEX)’가 지난 12월 30일 교대역 주변 및 강남역 일대에서 소비자 대상 거리 이벤트를 성황리에 진행했다.

카멕스는 톡톡 튀는 디자인으로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립밤 제품으로 입술 보습이 필요한 겨울철을 맞아 이벤트에 참여하는 소비자 대상으로 제품을 증정했다.

‘카멕스를 찾아라’로 명명된 이 길거리 이벤트는 지난 12월30일 홍대 인근과 교대역 주변에서 진행됐으며 1월 6일에는 강남역 주변에서 계속 진행될 예정이다. 이 이벤트는 카멕스 립밤의 제품 디자인을 본따 만든 인형 탈과 립밤 바구니가 서울시내 주요 거리의 소비자들을 무작위로 찾아가 이벤트에 참여하는 소비자들에게 임의로 립밤 1종을 선물하는 이벤트다.

이번 이벤트는 소셜미디어 계정을 가지고 있는 소비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거리에 나타난 카멕스 인형 탈과 바구니의 인증샷을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 소셜 미디어 계정에 올리거나 카멕스에서 운영 중인 페이스북 페이지에 좋아요를 누르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참여 시 참여자 전원에게 카멕스 립밤 제품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 외에도 구매 고객을 위한 온라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카멕스 립밤을 구매한 고객은 누구나 참여 가능한 이벤트로 #마이카멕스 해시태그를 달아 본인 SNS 채널에 올리면 된다. 

제품 포장 안쪽에 기재된 경품 코드를 카멕스 이벤트 페이지에 올리는 방식으로도 참여할 수 있다. 1월 31일까지 추첨을 통해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카멕스 8G USB,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songbk@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