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힐링’, 새해맞이 제주도 항공권 이벤트

기사승인 2017-01-05 11:14:10
- + 인쇄
[쿠키뉴스=송병기 기자] 안마의자 카페 ‘헬로힐링’이 2017년 새해를 맞아 제주도 항공권을 증정하는 ‘새해 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헬로힐링‘ 상품권을 구입하는 고객들은 누구나 제주도 2인 왕복항공권을 비롯해 렌터카 48시간 이용권 혹은 요트투어 이용권을 제공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고객 감사의 의미로 한달 동안 진행된다. 

이태원 헬로힐링은 안마의자 카페로서, 최신 기계식 전신 마사지 서비스와 고품격 카페테리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태원 지역 특성에 부합하는 자유로운 콘셉트의 카페 분위기와 최신 사양의 안마의자를 갖추고 있어 이태원을 찾는 사람들에게 신개념 휴식 공간으로 자리잡고 있다.

최신 안마의자를 이용한 전신 마사지를 받고 나면 카페존에서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카페모카, 카라멜 마끼야또, 아이스티, 자몽티, 다즐링 홍차 등 7가지 음료 중 한가지를 무료로 제공 받는다. 

매장 전체는 청정 산소존 시설이 설치되어 있고, 차분한 분위기의 조명과 마음의 안정을 찾을 수 있는 유명 화가들의 그림 작품들도 심신의 힐링에 도움을 준다. 이태원 데이트를 즐기는 연인은 물론 친구, 가족들도 힐링카페를 자주 찾고 있다.

김여진 헬로힐링 이사는 “2017년을 맞아 제주도 힐링 여행의 혜택을 드리고, 편안하게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신개념 힐링카페로서 인지도를 높이고자 한다”며 “풍성한 이벤트로 친근하고 편안한 이태원 명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songbk@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