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S 2017] 코웨이, 고객 안심 혁신 제품과 서비스 선봬

기사승인 2017-01-05 13:27:37
- + 인쇄

[CES 2017] 코웨이, 고객 안심 혁신 제품과 서비스 선봬[쿠키뉴스=이훈 기자] 코웨이는 5일부터 8일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되는 ‘2017 CES(Consumer Electronics Show)’에 2년 연속 참가했다.

이번 ‘2017 CES’ 코웨이 전시 콘셉트는 코웨이 트러스트를 실현시켜주는 ‘나를 위한 케어와 안심이 있는 공간, Care Station’이다.

코웨이 전시장은 ▲워터케어존(정수기) ▲에어케어존 (공기청정기) ▲바디케어존(비데) ▲슬립케어존(매트리스) ▲스킨케어존(코스메틱) 등으로 꾸며지며, 이 자리에서 총 23종의 혁신적인 제품과 IoCare 기반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는 라이프 케어 서비스를 공개한다.

코웨이는 소비자가 정수기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정수기에 대한민국 워터맵과 사물인터넷을 적용해 안심케어를 강화한 ‘코웨이 마이한뼘 정수기 IoCare(CHP-482L)’를 선보인다.

2017 CES 혁신상을 수상한 제품인 코웨이 마이한뼘 정수기 IoCare(CHP-482L)는 우리 집 지역의 수질 분석 결과를 토대로 맞춤 필터시스템을 제안해주며 고객이 직접 필터 기능을 실시간 확인할 수 있도록 TDS(총 용존 고형물질)제거율을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보여준다. 또한 이 제품은 지역 수질 특성, 정수기 사용량 등의 영향을 받는 필터 수명도 실시간 확인할 수 있으며 필터 조기 교체 등의 맞춤 서비스도 제공된다.

이와 함께 시연을 위해 준비한 전시용 투명 정수기도 함께 전시한다. 전시용 투명 정수기는 제품으로 유입된 원수가 각 필터를 거쳐 깨끗한 물로 정수되고 최종 파우셋을 통해 나오는 모든 과정을 투명하게 보여준다.

특히 이번 CES에서 로봇 공기청정기를 최초로 선보인다. 코웨이 로봇 공기청정기는 같은 집 안에서도 공간 별로 공기질 오염 상태가 제각기 다르다는 사실에 착안해 집안 내 오염된 공간을 스스로 찾아가 알아서 쾌적하게 케어해주는 제품이다.

hoon@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