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New Style 코란도 C 출시 기념 이벤트

기사승인 2017-01-05 14:24:41
- + 인쇄

쌍용차, New Style 코란도 C 출시 기념 이벤트[쿠키뉴스=이훈 기자] 쌍용자동차는 2017년 첫 신모델인 New Style 코란도 C 출시를 기념해 풍성한 혜택의 고객 감사 이벤트를 개최한다.

정유년 새해와 New Style 코란도 C 출시를 기념해 실시하는 福(복) 드림 페스티벌(Dream Festival)’은 전시장 방문객 대상으로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골드바와 맥북에어, 트롬 스타일러 등 온 가족이 환영할 만한 다양하고 푸짐한 선물을 준비했다.

복드림 페스티벌은 전시장 방문객을 대상으로 오는 2월 28일까지 이루어진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가까운 쌍용자동차 전시장을 방문하여 스마트폰을 이용, QR코드를 스캔하면 모바일 응모페이지를 통해 이벤트에 응모된다.

이 중 추첨을 통해 ▲골드바(5돈, 1명) ▲맥북 에어(1명) ▲트롬 스타일러(1명) ▲트롬 세탁기(1명) ▲명품 지갑(1명) ▲가족 수채화 팝아트(1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며, 전시장을 방문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세뱃돈 봉투를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3월 7일 이루어지고 당첨자에게는 개별 통보한다.

아울러 신모델 출시를 기념해 1월말까지 쌍용차 전 모델(체어맨 W 제외)을 출고하는 고객에게 360도 어라운드뷰모니터링(AVM) 시스템을 할인(77만원→55만원)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부여한다.

쌍용차는 광주 유스퀘어와 KTX 정차역인 천안아산역을 비롯한 주요 전국 주요 거점 및 계절축제 현장에 전시공간을 마련하는 등 더욱 많은 소비자들이 New Style 코란도 C를 만나 볼 수 있도록 다양한 전시행사 및 고객참여행사를 실시할 계획이다.

hoon@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