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단신] 맘스터치·드롭탑·쥬씨 外

기사승인 2017-01-09 10:05:27
- + 인쇄

[쿠키뉴스=조현우 기자] 맘스터치, ‘리샐버거출시 기념 페이스북 응모 이벤트=맘스터치가 리셀버거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식 페이스북에 있는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3가지 디쉬커버에 숨겨져 있는 리샐버거를 찾으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이후 참가자 정보 입력 후 해당 이벤트 소식을 페이스북에 공유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이벤트는 오는 15일까지 진행되며 경품으로 1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 아메리칸 투어리스터 하드캐리어 24인치 등을 증정한다.

드롭탑, 현지 맛 살린 샌드위치 4종 출시=드롭탑이 미국과 유럽 등 다양한 나라를 느낄 수 있는 신메뉴 샌드위치를 선보인다. 신메뉴 4종은 미국 정통 핫도그를 맛볼 수 있는 오리지널 핫도그스파이시 토마토 핫도그’, 유럽식 스타일의 빵에 햄을 풍성하게 넣은 트리플 햄&치즈 샌드위치와 일본 브랜드 도토루샌드위치를 벤치마킹 한 데리아끼 치킨&에그 샌드위치로 구성됐다.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아메리카노 1잔과 샌드위치 1종을 세트 구매 시 약 15%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한다.

쥬씨, 설 맞이 프리미엄 과일 선물세트 판매=쥬씨가 설 명절을 맞아 쥬씨 과일사업부가 직접 엄선한 사과선물세트, 더블선물세트(사과 ·), 트리플선물세트(사과··한라봉) 등을 판매한다.가격은 사과선물세트 36000, 더블선물세트 35000, 트리플선물세트 36000원이다. 구입 희망자들은 쥬씨 매장을 방문해 주문하면 되며 주문 시 23~26일 중 배송 받을 날짜를 선택하고, 요청 배송일자에 주문한 쥬씨 매장에서 상품을 직접 수령할 수 있다.

피자알볼로, CF 모델 추천 이벤트=피자알볼로가 SNS를 통해 CF 모델을 추천받는다. 이번 이벤트는 피자알볼로가 향후 고객들과 함께 하는 마케팅을 더욱 확대해 나가기 위한 일환으로 기획됐다. 오는 1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피자알볼로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블로그에 접속해 참여자의 성별, 연령대, 추천 모델과 그 이유를 적어 댓글로 남기면 된다. 참가한 고객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장인피자시식권이 증정된다.

커피식스·쥬스식스, ‘공정거래·상생협약식 체결’=쥬스식스·커피식스가 가맹점과 동반 성장을 위한 협약식을 체결했다. KJ마케팅과 커피식스 쥬스식스 점주회는 수익 개선을 위해 본사에 일부 주거래 품목의 공급가 인하를 요구했고, 본사는 더 신뢰받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가맹점에 본사 방침을 철저히 준수해 줄 것을 부탁했다. 이에 따라 KJ마케팅은 점주회가 요구하는 품목 외 일부 추가 품목까지 공급가를 낮추기로 결정했고, 점주회도 본사 방침과 운영 매뉴얼을 적극 준수하기로 하는 등 서로의 요구를 받아들였다.

akgn@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