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류 단신] 국순당·그롤쉬·롯데주류 外

기사승인 2017-01-10 09:35:53
- + 인쇄

[쿠키뉴스=조현우 기자] 국순당, 우리 술 선물세트 출시=국순당이 설을 맞아 고구마 증류소주 ()’ 선물세트를 비롯해 차례주 예담, 자양강장 세트, 법고창신 선물세트 등을 선보였다. 차례주 예담은 일본식 청주와는 달리 전통방식으로 빚은 100% 순수 발효주다. 알코올 도수는 13도다. 전통주로 구성한 자양강장 선물세트는 강장백세주와 백옥주 등 2만원대부터 6만원대까지 다양하게 준비했다. ‘증류소주 려() 세트 1100% 고구마 증류소주로 알코올 도수 40도와 25, 용량 500제품이 각 1병씩 들어있다.

네덜란드 맥주 그롤쉬패키지 리뉴얼=네덜란드 프리미엄 맥주 그롤쉬가 고유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조한 그롤쉬 뉴 패키지를 출시했다. 그롤쉬 뉴 패키지는 브랜드 철학인 전통을 기반으로 한 독창성을 담아냈다. 기존의 단조로운 녹색에서 벗어나 흰색과 녹색을 메인으로 두고 브랜드 아이텐티티를 전달하기 위해 원형 안에 브랜드 로고와 헤리티지 마크를 표현했다.

롯데주류 클라우드, 설현 광고모델 계약 연장=롯데주류 클라우드가 설현과 광고모델 계약을 연장했다. 롯데주류는 설현 특유의 밝고 고급스러운 이미지가 클라우드가 전달하고자 하는 (Young) 프리미엄 맥주이미지를 잘 표현했고, 다양한 활동으로 폭 넓은 세대에 인지도를 쌓고 있는 만큼 브랜드 제고에 기여했다고 판단해 두 번째 계약을 채결했다

akgn@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