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中企 단신] 코웨이·글라스락·락앤락 外

기사승인 2017-01-10 09:43:34
- + 인쇄

[쿠키뉴스=이훈 기자] 코웨이, 하트 트러스트 동행 운영=코웨이는 코웨이 트러스트(Coway Trust) 활동의 일환으로 전 직원 대상 코디 하트서비스 체험 프로그램인 ‘하트 트러스트 동행’을 운영한다.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임직원은 사전 준비로 제품별 하트서비스(제품 정기점검 등)의 기본 절차를 숙지하고 코디와 함께 고객 집을 방문해 하트서비스를 간접 체험하게 된다.

체험 후에는 해당 코디와 인터뷰를 통해 제품별 개선 사항, 서비스 개선 사항, 코디 업무 개선 사항 등을 도출하는 절차로 진행된다.

지난 9일 진행된 첫 번째 ‘하트 트러스트 동행’에는 이해선 코웨이 대표이사가 참여했으며 전사 임직원들은 올 6월까지 순차적으로 프로그램에 참여할 계획이다.

락앤락, 설맞이 온·오프라인 동시 세일=락앤락이 2017년 설 연휴를 앞두고 10일부터 ‘2017 설맞이 온·오프라인 동시 세일’을 실시한다.

2017년의 첫 행사인 이번 할인전은 다가오는 설 연휴를 대비해 설 맞이 선물이나 명절 음식 준비에 도움이 되도록 ▲항균비스프리 ▲쿡웨어 ▲김치통 및 발효저장용기 ▲보온용품 등 총 500 여 가지 제품을 최대 60%까지 할인 판매한다.

이번 ‘2017 설맞이 온·오프라인 동시 세일’은 판매채널별로 일정이 다소 상이하다. 전국 32개 락앤락 직가맹점에서는 오는 26일까지, 온라인 쇼핑몰 락앤락몰에서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중기중앙회, 단체표준 인증업무규정 설명회 개최=단체표준 인증단체를 위한 인증업무규정과 품질문서 3종을 안내하는 설명회가 13일 14시 중소기업중앙회 2층 대회의실에서 개최된다.

설명회 접수는 중앙회 단체표준국에 문의하면 되며 참가비는 무료이다.

글라스락, ‘2016년 세계일류상품’ 6년 연속 선정=삼광글라스 친환경 유리밀폐용기 브랜드 ‘글라스락’이 ‘2016년 세계일류상품’에 밀폐용기 부문 최초로 6년 연속 선정됐다.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KOTRA가 주관하는 세계일류상품 선정사업은 ‘현재세계일류상품과 생산기업’ ‘차세대 세계일류상품과 생산기업’ 두 분야로 나뉜다.

현재 세계일류상품은 수출규모가 연간 500만 달러 이상이며 세계 시장 점유율 5위 이내 및 5% 이상인 점 등을 인정해 선정되며, 글라스락은 6년 연속 현재세계일류상품에 이름을 올렸다.

hoon@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