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단신] 스타벅스·오가다·비비큐 外

기사승인 2017-01-11 10:14:16
- + 인쇄

[쿠키뉴스=조현우 기자] 스타벅스, 스타벅스 러키백 판매=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새해를 맞아 텀블러, 머그, 무료 음료권 등으로 구성된 러키백 12000세트를 판매한다. 럭키백 한 세트당 가격은 55000원으로 1인당 1개 한정으로 선착순 판매한다. 러키백에는 복주머니 형태의 파우치, 손잡이 부분을 붉은 닭으로 멋스럽게 형상화한 머그 리드, 워터 보틀 등의 신상품을 담았다.

카페 오가다, 설 마중 이벤트=카페오가다가 잠실 롯데월드몰에서 한국화가 김현정과 함께 설마중 이벤트를 연다. 카페 오가다는 김현정 작가와의 작품 콜라보레이션으로 설 한정판 선물세트 5종을 출시한 기념으로 김현정 작가를 직접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소비자 행사를 마련했다. 본 행사는 오는 14일 토요일 잠실 롯데월드몰 5층에서 오후 1시부터 3시까지 2시간 진행된다.

비비큐, ‘패밀리 멘토링 결연식행사 진행=비비큐가 가맹점 매출 향상을 위한 멘토링 결연식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멘토-멘티 결연식을 통해 매출 상위 패밀리가 저조한 매출이 부진한 패밀리의 멘토가 되어 경영자 마인드와 운영마케팅 전략, 성공노하우 등을 지도하는 시스템을 도입하게 됐다. 지역별로 200개점의 멘토 패밀리가 200개점의 멘티 패밀리와의 11 매칭 시스템을 통해 패밀리의 파트너십을 강화하고, 모든 패밀리를 성공 사업가로 성장 시키도록 하겠다는 방침이다.

청양상회, 브랜드 리뉴얼 진행=육개장&청양냉면 전문점 청양상회ㅊㅇㅅㅎ 청양육개장으로 브랜드명을 바꾼다. ㅊㅇㅅㅎ 청양육개장은 리브랜딩과 함께 겨울 신메뉴 낙지한마리쇠고기탕’, ‘영양버섯육개장으로 소비자들을 공략할 예정이다. 또한 예비 점주들을 위해 가맹비 300만 원, 교육비 200만 원을 무상지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스테이크보스, 도시락메뉴 강화, 배달서비스 실시=스테이크 테이크아웃 전문점 스테이크보스가 배달 서비스를 실시한다. 또 도시락 메뉴를 신설한다. 스테이크보스의 도시락은 저렴한 가격에 소고기, 돼지고기, 치킨 스테이크를 샐러드, 라이스 등과 함께 간편하게 맛볼 수 있는 메뉴다. 스테이크보스의 배달 서비스는 배달비 2000원을 지불하면 이용할 수 있으며 15000원 이상은 무료배달 된다. 매장 별로 시행 시기는 차이가 날 수 있다.

akgn@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