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음료 단신] 미닛메이드·롯데제과·상하농원 外

기사승인 2017-01-11 10:23:03
- + 인쇄

[쿠키뉴스=조현우 기자] 코카콜라 미닛메이드, 미닛메이드 스파클링 2종 출시=코카콜라 주스음료 브랜드 미닛메이드가 과즙 스파클링 음료 미닛메이드 스파클링 청포도미닛메이드 스파클링 유자’ 2종을 선보인다. 미닛메이드 스파클링 2종은 345, 350페트, 1.25페트 제품으로 출시됐으며, 편의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345캔기준 1200원이다.

롯데제과, 경북 농업기술원과 업무협력 체결=롯데제과가 경삭북도 농원기술원이 백두대간 약용작물 제빵 제품화 기반 구축 MOU를 체결했다. 업무협약을 통해 롯데제과는 경상북도 백두대간 권역에서 생산되는 약효가 우수한 약용작물을 이용하여 건강 빵 제품을 개발하고 농가 소득을 증대시키기 위해 적극 협력한다. 롯데제과는 1월 중에 영주의 강황, 안동의 돼지감자, 예천의 천마를 원료로 한 빵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상하농원, ‘상하농원 새해잔치 한마당개최=상하농원이 명절을 맞아 아이들이 농촌 전통놀이의 재미를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투호, 널뛰기, 팽이치기 등의 전통놀이 체험을 특별 진행한다. 주말인 21~22일과 설 연휴 기간에는 넓은 농원을 내달리며 즐기는 연 높이 날리기 시합과 즉석 가족대항 윷놀이 시합이 펼쳐진다. 또 우리 농산물을 이용한 먹거리 체험 이벤트도 진행되며, 설 연휴기간 입장권 5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농심켈로그, 기상청 영향예보홍보 기여 환경부장관 표창=농심켈로그가 기상재해로부터 국민안전을 강화하기 위해 도입된 기상청의 영향예보홍보 기여 공로로 환경부장관 표창을 수상했했다. 농심켈로그는 기상청과 협력하여 영향예보의 내용을 누구나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웹툰을 개발해 켈로그 콘푸로스트 패키지 뒷면에 소개했다. 또 특별제작한 4000개의 콘푸로스트 제품을 기상청에 무상으로 제공하며 영향예보에 대한 이해를 높이며 대국민 홍보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대상 정원e, ‘명절 음식 기획전진행=대상 온라인몰 정원e샵이 오는 20일까지 명절음식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떡국떡, 조랭이떡, 만두, 조미료, 부침가루, 국수, 당면 등 설 음식장만에 요긴한 제품 80여종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특별 구성한 세트상품과 묶음상품 구입 시에는 무료배송 및 등급별 적립금 혜택도 제공받을 수 있다.  

akgn@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