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사이버 안동장터 설맞이 이벤트

입력 2017-01-11 23:08:42
- + 인쇄
올해 사이버 안동장터 설맞이 이벤트[쿠키뉴스 안동=노창길 기자]안동시의 지역 대표 농특산물 쇼핑몰인 ‘사이버 안동장터,가 설을 맞아 지역에서 생산되는 농․특산물 판로 개척은 물론 매출 증대를 위한 설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시가 지역 경제 활성화의 일환으로 실시되는 이번 행사는 신규회원 할인 쿠폰 증정, 2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최대 5%, 최대 30만원까지 할인 쿠폰 발행, 입점업체의 자율 할인 & 덤(1+1) 행사 등을 실시해 고객들에게 안동의 명품 농․특산물을 저렴하게 살 기회를 제공한다.

‘사이버 안동장터’는 지역에서 생산되는 110여 가지 농․특산물을 산지가로 직거래하는 온라인 쇼핑몰이다.

안동시가 2004년 4월 구축해 현재 219개 업체가 입점해 3,008개의 상품이 등록돼 있다. 누적 매출액 44억을 기록하는 등 안동시 우수한 농․특산물의 홍보와 함께 지역 농가의 매출액 증대를 통한 지역 이미지 제고에 큰 역할을 하고 있다.

한편 시 관계자는 “많은 분들의 관심과 애정 덕분에 대내외적인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사이버안동장터 매출이 꾸준히 증가하였다. 다가오는 설명절에도 많은 애용을 부탁드리며, 시에서도 건강하고 안전한 먹거리를 기본으로 사이버안동장터 활성화에 많은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cgno@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