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단신] KFC·CJ푸드빌·미스터피자 外

기사승인 2017-01-12 09:31:12
- + 인쇄

[쿠키뉴스=조현우 기자] KFC, ‘오코노미 온더 치킨출시=KFC가 치킨 위에 오코노미야끼를 얹은 신메뉴를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통살 치킨 위에 양파와 양송이, 치즈, 베이컨을 더하고 가쓰오부시 토핑을 올린 것이 특징이다. 단품 가격은 5000원이며 콜라, 비스켓이 추가된 세트는 6700, 오코노미치킨 2조각과 콜라2, 후렌치후라이로 구성된 커플팩은 11400원이다. KFC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카카오톡 플친을 대상으로 단품 가격을 콤보로 업그레이드 해주는 쿠폰 행사를 진행한다.

CJ푸드빌 첫 드라이브스루 매장 김포DT오픈=투썸플레이스가 첫 번째 드라이브스루 매장이자 800호점인 김포DT점을 오픈했다. 해당 지점은 서울에서 김포를 통해 강화로 가는 48번 국도와 맞닿아 주변을 오가는 통행차량의 방문이 용이하고 인근에 김포로데오아울렛과 음식타운을 배후로 하고 있어 고객들의 접근성이 뛰어나다.

미스터피자, ‘오감만족 피자교실개최=미스터피자가 부모와 미취학 아동, 초등학생이 피자를 스스로 만들어보는 문화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참가 어린이가 스스로 직접 피자를 만드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체험용 도우를 통한 촉감놀이, 피자 토핑 올리기, 직접 만든 피자 시식하기, 도우쇼 공연 등 단계적으로 프로그램을 구성했다. 해당 프로그램은 전국 100여개 매장에서 진행되며 매장을 통해 매월 신청이 가능하다.

드롭탑, 월드비전과 어린이 위한 문화공연 후원=커피전문점 드롭탑이 국제구호개발기구 월드비전과 저소득층 어린이를 위한 문화공연 후원 캠페인을 진행한다. 드롭탑은 레고 전시 체험전 브릭라이브 인 코리아’, 뮤지컬 !캐롤등 문화체험프로그램을 연계해 어린이들에게 문화 예술을 경험할 수 있도록 준비됐다. 드롭탑은 월드비전이 후원아는 어린이들에게 해당 공연 티켓 700만원 상당을 지원했다.

SPC그룹 잠바주스, ‘모아나캐릭터 활용 주스 3종 출시=잠바주스가 디즈니 애니메이션 모아나를 활용한 주스를 선보인다. 모아나 주스 3종은 영화의 배경으로 등장하는 남태평양의 열대과일인 망고, 바나나, 용과 등을 사용했다. 잠바주스는 모아나 주스 출시를 기념하여 이번 달 18일부터 24일까지 일주일간 신제품을 구매하는 해피포인트 고객에게 15% 할인과 5%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스타벅스, 새해 첫 매장 동해DT점 오픈=스타벅스가 강원도 동해시에 드라이브스루 매장 동해DT점을 오픈한다. 동해DT점은, 163석 규모의 넒은 내부 좌석을 갖춘 복층 매장이며, 관광객의 방문이 높은 지역특성을 고려해 드라이브 스루 매장으로 운영된다. 또 국내에서 자체 개발한 화상주문 시스템을 통해 바리스타들과 화상으로 대화하며 주문할 수 있다.

akgn@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