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음료 단신] 어라운지·코카콜라·오리온 外

기사승인 2017-01-12 09:45:54
- + 인쇄

[쿠키뉴스=조현우 기자] 어라운지, 새해 첫 원데이 커피 클래스진행=커피 유통 브랜드 어라운지가 오는 14일과 17일 어라운지 선유도점에서 원데이 커피 클래스를 진행한다. 14일에 진행되는 핸드드립 입문 클래스에서는 먼저 자신의 취향에 맞는 원두를 찾고 해당 원두로 직접 커피를 추출하는 시간을 갖는다. 17커피 칵테일 레시피 클래스는 커피를 활용해 만든 칵테일 레시피를 공개하고 시음 기회를 제공한다. 클래스 신청은 홈페이지를 통해 회차별 4명을 선정하며 개별 공지한다.

코카-콜라,‘ 당기면 가까워져요!’ 모바일 이벤트 진행=코카-콜라가 오는 37일까지 한정판 코카-콜라 리본 패키지 출시를 기념해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바일 한정 코카-콜라 페이스북과 카카오톡 친구 초대를 통해 이벤트 페이지로 접속해 참여할 수 있다. 코카-콜라는 이벤트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2000명에게 2장씩 총 4000장의 코카-콜라 리본 한정판 패키지’ 500교환권을 제공한다.

오리온, 쿠팡에서 오리온 과자 설 기획전운영=오리온이 설 연휴를 앞두고 쿠팡에서 설 기획전을 운영한다. 이번 기획전은 5만원 이하 가격대로 선물세트를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초코파이, 초코파이 바나나, 후레쉬베리 각 12개입 제품을 한번에 만날 수 있는 오리온 정 파이 과자선물세트와 겉포장에 귀여운 고래밥 캐릭터 라두를 활용한 종합선물세트 등으로 구성됐다. 19800원시 로켓배송 이용도 가능하다.

하림, 닭고기 만두 등 이색 기획전 진행=하림이 오는 19일까지 만두와 보양식 삼계탕 등 세트로 구성된 이색 기획전을 진행한다. 먼저 왕교자와 왕손만두, 비법육수가 포함된 하림 꿩대신닭 만두 세트를 한정 판매한다. 또한 하림 꿩대신닭 만두 삼계탕 세트는 건강 보양식 컨셉으로, 왕교자와 비법육수를 비롯해 삼계탕으로 구성됐다. 해당 제품은 온라인 쇼핑몰 하림마켓에서 구매할 수 있다.

다향오리, ‘다향오리 설 선물세트 3출시=다향오리가 베스트셀러 제품들로 구성된 설 선물세트를 출시한다. ‘정성가득 선물세트는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무항생제 훈제슬라이스와 다마늘과 향긋한 허브로 맛을 더한 허브갈릭 훈제슬라이스로 구성했다. 가격은 53000원대다. 한가득 선물세트 1호는 훈제슬라이스, 숯불갈비맛 오리스테이크, 닭가슴살 순한맛, 허니머스타드 소스로 구성됐다. 다향오리는 온라인쇼핑몰에서 선물세트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최대 3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akgn@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