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단신] ‘하스채널–비열한 거리에서 만나러 갑니다’ 케이블TV 방송 外

기사승인 2017-01-13 16:01:35
- + 인쇄

[쿠키뉴스=김정우 기자] ‘하스스톤주제 하스채널비열한 거리에서 만나러 갑니다케이블TV 방송=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모바일 디지털 카드 게임인 하스스톤을 주제로 한 TV 예능 프로그램 하스채널비열한 거리에서 만나러 갑니다13일 오후 11시 케이블TV 채널 다이아티비를 통해 방영된다. 게임 크리에이터 기무기훈, 방송인 아옳이 김민영, 아나운서 조은나래 등 3명이 진행한다.

넷마블, 201612월 글로벌 퍼블리셔 ‘5’=넷마블게임즈는 글로벌 모바일 앱 통계 분석 사이트 앱애니가 발표한 201612월 앱스토어·구글플레이 총합 글로벌 게임 회사·앱 매출 인덱스 글로벌 퍼블리셔 5위에 올랐다. 전월 대비 4계단 오른 것으로 지난해 1214일 국내에 출시된 이후 양 마켓 1위를 지키고 있는 모바일 MMORPG ‘리니지2 레볼루션의 영향에 따른 결과다.

컴투스, ‘원더택틱스출시 1주년 맞이 업데이트=컴투스는 모바일 RPG ‘원더택틱스글로벌 출시 1주년 기념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신규 던전 하늘 성채와 영웅 초월 콘텐츠 축복받은 영웅등이 추가됐다. 최고 등급 영웅인 신화영웅을 포함 아미족 콘셉트 신규 영웅 5종도 포함된다. 

스마일게이트, ‘크로스파이어동계훈련 이벤트 진행=스마일게이트는 온라인 FPS ‘크로스파이어에서 이달 24일까지 겨울맞이 동계훈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유저들이 10분 이상 플레이하면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훈련지원품 지급 이벤트와 미션을 완수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동계 훈련 이벤트로 나뉘어 진행된다.

카카오-라인콩, ‘여명 for Kakao’ 공동 서비스=카카오와 라인콩코리아는 3D 액션 MMORPG ‘여명 for Kakao(이하 여명)’ 공동 서비스 계획을 발표했다. ‘카카오게임 S’를 통해 1분기 중 정식 출시될 여명은 판타지 시나리오를 바탕으로 탈것, 날개, 결혼, 사제 시스템 등을 구현한 논타게팅 액션 게임이다. 다음주 사전예약에 돌입한다.

tajo@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