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시 온뜨레피움 연계한 가족형 패키지 판매

입력 2017-01-15 15:57:07
- + 인쇄
안동시 온뜨레피움 연계한 가족형 패키지 판매[쿠키뉴스 안동=노창길 기자] 안동시 문화관광단지만의 특화된 패키지 상품인‘패밀리-DAY’를 출시한다

‘패밀리-DAY’는 다음달 28일까지 진행하는 한시적 상품으로 안동 휴그린골프장을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유교랜드와 온뜨레피움을 연계해 만든 가족형 상품이다. 

휴그린골프장을 이용하는 골퍼 1인당 5000원의 골프요금 할인과 유교랜드와 온뜨레피움 가족 2인 이상 균일가 4500원을 적용한 티켓을 발행하는 상품으로 휴그린골프장 접수 하면 된다.

이번 상품 출시를 통해 안동문화관광단지 활성화와 단지 홍보를 위한 당일코스 상품으로 첫 걸음을 내딛지만 궁극적으로는 단지 내 시설뿐만 아니라 인근 관람시설과 숙박시설을 연계한 체류형 상품으로의 확대를 목표로 하고 있다.

또 휴그린골프장에서는 동계 특별 이벤트로 다음달 28일까지 4인 입장 시 2명에 한해 50%의 그린피 할인도 시행하고 있다.

 유교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유교랜드에서는 겨울여행주간을 맞아 다양한 전시와 체험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유교랜드 관람요금에 500원을 추가하면 온뜨레피움까지 관람 할 수 있어 전통놀이체험과 사육동물도 볼 수 있다. 

한편 관광공사 관계자는 “새롭게 시작하는 정유년! 다양한 공연과 이벤트가 가득한 안동문화관광단지에서 가족과 더불어 뜻깊고 내실있는 추억을 남길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cgno@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