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워커힐 서울’ 1박을 1000원에

기사승인 2017-01-15 19:26:30
- + 인쇄

'그랜드 워커힐 서울’ 1박을 1000원에[쿠키뉴스=이훈 기자] 익스피디아는 ‘그랜드 워커힐 서울’ 1박을 1000원에 제공하는 1000원호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6일 낮 12시부터 익스피디아 모바일 앱을 통해 선착순으로 구입 가능하며 호텔 이용기간은 2월 16일까지다.

천원호텔은 단돈 1000원으로 고급 호텔의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는 익스피디아만의 대표적인 호텔 할인 프로모션이다.

프로모션 호텔로 선정된 ‘그랜드 워커힐 서울’은 광진구에 위치한 5성급 호텔이다. 아차산으로 둘러싸여 경관이 뛰어나고 한강이 내려다 보이는 곳에 위치해 도심 속 힐링을 즐길 수 있다. 한식당 ‘온달’, 중식 레스토랑 ‘금룡’, 이탈리안 레스토랑 ‘피자힐’ 등 유명한 다이닝 레스토랑들이 위치해 있다. 고객 편의를 위해 북 카페 ‘워커힐 라이브러리’와 ‘워커힐 키즈 클럽’을 운영하고 있으며, 강변역과 광나루역에서 무료 셔틀 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천원호텔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만 구매 가능하므로 예약을 위해서는 사전에 익스피디아 앱을 설치해야 한다. 구매 방법은 익스피디아 트래블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1인 1회, 1박 1실 예약을 원칙으로 하며 예약 시 인원은 성인 2명까지 가능하다. 세금 및 호텔 서비스 수수료는 별도다.

hoon@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