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단신] 웹젠, 심리치료 ‘토닥토닥 마음교실’ 후원 外

기사승인 2017-01-16 18:25:07
- + 인쇄

[쿠키뉴스=김정우 기자] 웹젠, 심리치료 토닥토닥 마음교실후원=웹젠은 지난 13일 판교 본사에서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산하 중탑사회복지관과 어린이청소년 심리치료 프로그램 토닥토닥 마음교실을 운영하기로 하고 기부금을 전달했다. 양측은 대상자들을 관리하고 회복을 돕는 방문후원 등 사후 돌봄 프로그램도 병행한다. 토닥토닥 마음교실 놀이치료’, ‘미술치료등으로 구성된다.

네시삼십삼분, ‘골든나이츠영웅 초월 업데이트=네시삼십삼분은 모바일 RGP ‘골든나이츠콘텐츠 밸런스 개편과 신규 콘텐츠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단행했다. 캐릭터 최대 레벨이 40에서 46으로 확장되는 영웅 초월시스템이 추가됐으며 난이도가 대폭 상향된 새로운 스테이지 150개가 확장됐다. 초월 캐릭터만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장비도 추가됐다.

와이디온라인, ‘갓오하 with 네이버 웹툰보스 레이드던전 오픈=와이디온라인은 갓 오브 하이스쿨 with 네이버 웹툰이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3개 난이도의 보스 레이드 라그나로크이벤트 던전, 신규 장비 왕초 세트등이 추가되고 서한량웅녀캐릭터 밸런스가 상향된다. 캐릭터 정보 게시판 추가와 팀 편성 등 하이스쿨시스템 개선도 이뤄진다. 아이템 보상 라그나로크 이벤트는 이달 31일까지 진행된다.

tajo@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