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예원-한채영-홍진영-공민지-전소미, ‘언니들의 슬램덩크’ 시즌2 멤버 확정

기사승인 2017-01-17 09:35:59
- + 인쇄

강예원-한채영-홍진영-공민지-전소미, ‘언니들의 슬램덩크’ 시즌2 멤버 확정

[쿠키뉴스=이준범 기자] 방송인 김숙-홍진경을 비롯해 배우 강예원, 한채영 가수 홍진영-공민지-전소미가 KBS2 ‘언니들의 슬램덩크-시즌2’의 멤버로 확정됐다.

17일 ‘언니들의 슬램덩크’ 측은 “시즌2 멤버로 김숙-홍진경-강예원-한채영-홍진영-공민지-전소미가 출연을 확정지었다”고 공식 발표했다.

‘언니들의 슬램덩크’는 방송, 문화계의 멤버들이 꿈에 투자하는 계모임 ‘꿈계’에 가입하면서 펼치는 꿈 도전기를 그린 예능 프로그램이다. 시즌1에서는 민효린의 꿈이었던 걸그룹 프로젝트 ‘언니쓰’가 히트하면서 여성 예능 부활의 신호탄을 쐈다는 호평을 이끌어낸 바 있다.

‘언니들의 슬램덩크-시즌2’에서도 멤버 7인의 협력은 계속된다. 멤버들은 음악 및 무대에 얽힌 저마다의 인생 이야기를 갖고 팀으로 모이게 된다. 각자의 스토리가 모여 하나의 무대를 향해가는 과정에서 서로의 꿈을 받쳐주고 응원하는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언니들의 슬램덩크’ 제작진은 “시즌1에서는 걸그룹이 각자의 꿈 중에 하나였다면, 시즌2는 무대로 가는 과정에 각자의 꿈을 담는 것”이라면서 “시즌1에서는 볼 수 없었던 다양한 시도와 도전이 있을 것이다. 여성 예능의 명맥을 잇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김숙-홍진경-강예원-한채영-홍진영-공민지-전소미가 새롭게 꿈 도전을 시작하는 ‘언니들의 슬램덩크’ 시즌2는 다음달 중순 첫 방송될 예정이다.

bluebell@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