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中企 단신] 한샘몰·레이캅 코리아 外

기사승인 2017-01-17 09:40:12
- + 인쇄

[쿠키뉴스=이훈 기자] 한샘몰, 실용성 높인 ‘샘 스마트 책상’ 등 출시=한샘은 온라인쇼핑몰 한샘몰에서 수납효율을 높이고 가격은 낮춘 ‘샘 스마트 책상’과 자녀용 기능성 의자인 ‘모리 스마트 의자’를 출시했다.

한샘이 새롭게 선보이는 ‘샘 스마트 책상’은 책상 하단과 다릿발에 서랍장을 설치해 수납기능을 극대화한 제품으로 책상 위 작은 물건부터 부피가 큰 데스크탑까지 수납 가능하다. 일반형 책상 기준 배송 및 설치비 포함 17만 9000원이다.

자녀들이 바른 자세로 공부할 수 있도록 돕는 ‘모리 스마트 책상의자’도 선보였다. 고객이 직접 설치하는 DIY 제품으로 일반형 기준 20만 9000원이다.

까사미아, 창립 35주년 맞아=까사미아가 올해로 창립 35주년을 맞았다.

까사미아는 올해 35주년을 맞아 ‘나무는 시간을 기억한다’라는 메시지를 담은 고객 감사 프로모션 ‘나무, 35년의 기억(memory of tree)’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까사미아 35년 역사는 자연의 시간으로 완성됐다는 나무의 가치를 기억하기 위해 마련됐다.

까사미아는 국내 1세대 홈퍼니싱 기업으로서 오크나 월넛 등의 소재 외에 한국 주거환경에 알맞으면서 아직 가구화되지 않은 나무들에 대한 연구를 지속적으로 하는 등 연구개발 투자에도 앞장서왔다. 이에 이번 캠페인에서도 ‘가구란 자연과 사람이 함께 공유하는 가장 가치 있는 생활이다’라는 의미를 담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펼칠 계획이다.

레이캅, ‘세계일류상품’7년 연속 선정 기념 이벤트 실시=레이캅코리아는 자사 침구살균청소기 레이캅의 ‘2016년 세계일류상품’ 7년 연속 선정을 기념해 다양한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침구청소기 최초로 7년 연속 세계일류상품에 선정된 레이캅은 10여 년간 국내뿐 아니라 일본, 중국 등 아시아 및 미국, 유럽 시장에 진출해 전세계에서 약 600만 대 이상 판매되며 시장을 이끌어 온 대표 침구청소기 브랜드로 성장했다.

레이캅코리아는 2월 12일까지 숫자 ‘7’을 넣은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사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다이렉트몰에서 베스트 모델 ‘RS 프로’ 구입시 7만원 할인을 비롯해 프리미엄 모델 ‘RP 수납대 패키지’를 17%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hoon@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