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단신] 탐앤탐스·아웃백·드롭탑 外

기사승인 2017-01-18 14:09:18
- + 인쇄

[쿠키뉴스=조현우 기자] 탐앤탐스, ‘탐앤탐스 THINK 스마트폰 영상제’ 수상작 발표=탐앤탐스가 지난해 11월21일부터 12월 26일까지 진행된 스마트폰 영상제를 통해 나라사랑·환경사랑·탐탐사랑 3개 부분 대상 1작품과 최우수상 2개, 우수상 5개 등 총 27개 작품을 수상작으로 선정했다. 심사를 통해 나라사랑부분 대상은 ‘따뜻함을 나르다 따뜻탐을 나누다’, 환경사랑부분 ‘환경사랑 T내기’, 탐탐사랑부분 ‘마이이탐 주의사항’이 대상으로 선정됐다.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시티다이닝’ 컨셉 시그니처 매장 오픈=아웃백이 시그니처매장 아웃백 목동점을 오픈한다. 아웃백 목동점은 한국 진출 20주년을 맞이해 아웃백의 모티브가 되는 호주 대자연의 편안함과 특별함을 담아 선보이는 시그니처 매장으로 도심 속 편안한 휴식처를 표방하는 ‘시티다이닝’을 컨셉으로 한다. 또 시네마스코프 디지털 사이니지를 설치해 아웃백 시그니처 메뉴들을 모션 그래픽 기법을 활용해 선보인다. 또 풀 오픈키친을 통해 위생적인 주방 시스템을 소비자들이 볼 수 있도록 했다.

드롭탑, 문화 이벤트 ‘컬처탑’ 진행=드롭탑이 새해를 맞아 무료 공연 관람 혜택을 제공하는 ‘컬처탑’을 31일까지 진행한다. 새해 첫 공연으로는 ‘영웅’, ‘오! 캐롤’, 보디가드’, ‘로미오와 줄리엣’, ‘더데빌’ 등 총 5편의 뮤지컬이 준비됐다. 응모는 드롭탑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당첨자는 홈페이지와 개별 연락을 통해 공지된다.

버거킹, ‘서울영상광고제 2016’ TV부분 동상 수상=버거킹 통새우 와퍼 광고가 서울영상광고제 TV부분 동상을 수상했다. 올해로 14회째를 맞는 서울영상광고제는 한 해 동안 국내 제작된 광고를 대상으로 네티즌과 광고인 투표, 전문심사위원의 심사를 진행해 총 5개 부문에서 우수 광고를 선발하는 시상식이다. 버거킹 통새우 와퍼 광고는 배우 이정재의 연기력과 ‘새우의 자존심을 세우다’ 등의 카피로 동상을 수상했다.

투썸플레이스, 콜드브루 원액 제품 출시=CJ푸드빌 투썸플레이스가 콜롬비아, 과테말라 등 중남미 원두를 다크로스팅해 진한 초콜릿 향을 지닌 콜드브루 원액 대용량(500㎖) 제품을 전국 매장에서 동시 판매한다. 이번에 출시된 콜드브루 원액은 저온 장시간 추출 기법을 활용해 아메리카노보다 원두 자체의 깊은 맛과 풍부한 향을 느낄 수 있으며 뒷맛이 깔끔한 것이 특징이다.

akgn@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