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 가족' 2월 15일 개봉 확정… 포스터+예고편 공개

기사승인 2017-01-19 10:23:24
- + 인쇄

'그래, 가족' 2월 15일 개봉 확정… 포스터+예고편 공개[쿠키뉴스=이은지 기자] 영화 ‘그래, 가족'(감독 마대윤)이 다음달 15일 개봉을 확정했다.

‘그래, 가족’은 핏줄이고 뭐고 모른 척 살아오던 삼 남매에게 막내 동생이 예고 없이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치열한 가족의 탄생기를 그린 영화. ‘그래, 가족’ 측은 19일 메인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는 번듯한 직장 하나 없는 철부지 장남 성호부터 잘난 체 하지만 결국은 빽이 없는 둘째 수경, 연예인 뺨치게 예쁘지만 끼가 없어 만년 알바 신세인 셋째 주미, 그리고 어느 날 갑자기 나타난 막내 낙이까지 사 남매가 환하게 웃으며 가족사진을 찍는 모습이 담겨있다. 

메인 예고편은 이들의 심상치 않은 사연을 담고 있다. 오 씨 삼 남매 앞에 막내 동생 낙이의 등장을 알리는 전화로 시작된 예고편 속 삼 남매는 갑작스레 막내 동생이 등장하자, 서로에게 책임을 떠넘기기 바쁘다. 

그러나 막내 낙이가 위기에 처하자 가족을 구하기 위해 필사적으로 카체이싱을 벌이는 모습은 궁금증을 유발한다. “너도 지긋지긋한 내 가족 중 하나라는 거잖아”라며 험한 말을 주고 받지만 결국엔 따뜻한 미소와 포옹으로 화해하는 사 남매의 모습은 기대감을 높인다.

onbge@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