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크로매틱소울’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보스 레이드·영혼석 등 추가

기사승인 2017-01-19 11:13:09
- + 인쇄

게임빌, ‘크로매틱소울’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보스 레이드·영혼석 등 추가[쿠키뉴스=이다니엘 기자] 게임빌(대표 송병준)은 ‘크로매틱소울(CHROMATIC SOULS)’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9일 밝혔다.

게임빌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적용했다. 먼저 유저들과 함께, 성장형 보스를 공략하는 ‘보스 레이드’를 최초 공개했으며, 장신구에 장착하여 옵션을 부여하는 신규 아이템 ‘영혼석’도 새롭게 등장했다.

더불어 11번째로 공개되는 신규 길드 레이드 ‘불가사의한 낙원’도 추가돼 해당 길드 레이드 클리어 시 각 길드는 보다 상위의 명예 깃발, 장신구, 토큰 등을 획득할 수 있게 됐다. 또 ‘카인’ 캐릭터의 스킨 2종이 새롭게 추가되고, 신규 스킬 4종과 신규 성물 8종도 열렸다.

‘크로매틱소울’은 게임빌이 자체 개발한 정통 턴제 RPG로 ‘자동 전투’를 없애고 클래식한 전투 방식과 전략성을 필두로 글로벌 시장을 공략 중인 모바일 게임이다.

dne@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