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 단신]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진에어·에어서울 外

기사승인 2017-01-19 14:45:18
- + 인쇄

[쿠키뉴스=이훈 기자]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26일 타임세일=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은 창립기념일인 26일을 맞아 ‘타임세일’을 실시한다.

이번 타임세일은 인천-발리/자카르타 왕복요금이 34만원으로 정규운임대비 최대 80%까지 할인된다.

판매기간은 26일 00시00분부터 2017년 1월 28일 23시59분이고, 출발기간은 2017년 2월 1일부터 2017년 4월 30일까지로 판매 사이트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아메리칸 항공, 2017년 올해의 항공사 수상=아메리칸 항공이 글로벌 항공 분야 전문지인 에어 트랜스포트 월드(Air Transport World, 이하 ATW)가 수여하는 2017년 올해의 항공사 상을 수상했다.

ATW는 지난 한 해 동안 아메리칸 항공의 경영진과 임진원이 이뤄낸 경이적인 성과를 인정해 이번 상을 수여했다.

티웨이항공, 티나는 여행단 8기 모집=티웨이항공이 타이베이의 여행 정보를 전해 줄 't(티)'나는 여행단 8기'를 모집한다.

't나는 여행단'은 티웨이항공의 취항지 정보를 알기 쉽게 전달해 주는 메신저로, 각자의 블로그를 통해 티웨이항공이 취항하는 지역의 여행 정보를 조금 더 쉽고 재미있게 전달해야 하는 미션이 주어진다.

해외 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는 만 19세 이상 남녀 중 여행 관련 콘텐츠를 많이 올리는 블로거를 중심으로 선정되며 이들은 티웨이항공으로부터 해당 여행지의 왕복 항공권과 호텔 숙박을 지원받고 활동하게 된다.

모집기간은 2월 2일까지며 참여 방법 등 자세한 사항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진에어, 그린서포터즈 18기 발대식 개최=진에어는 18일서울 등촌동에 위치한 본사에서 대학생 항공 마케팅 참여 프로그램인 그린서포터즈의 18기 발대식을 진행했다.

진에어 그린서포터즈는 항공 마케팅 전문가를 꿈꾸는 대학생들에게 예비 마케터로서 실질적인 역량을 키울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제공하는 대학생 마케팅 참여 프로그램이다. 특히 마케팅 실무자가 직접 항공 마케팅 지식과 노하우를 멘토링하며 학생들의 활동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진에어는 올해 그린서포터즈 총 3개 기수(18기, 19기, 20기)를 운영할 예정이다.

18기 그린서포터즈는 이번 발대식을 시작으로 오는 4월말까지 약 4개월간 활동하게 되며 온·오프라인 마케팅 기획 및 실행, 온라인 콘텐츠 개발, 국내외 진에어 취항지 탐방을 통한 항공 서비스 체험 등 다양한 개인 및 팀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이후 모든 활동을 수료한 학생들은 진에어 국내선 무료 왕복 항공권을 제공받게 된다. 특히 개인별 종합 평가에서 최우수 평가를 받은 2명에게는 국제선 무료 왕복 항공권이 제공될 예정이다.

에어서울, 캐빈승무원이 전하는 생생한 여행기 'Mint Story' 시작=에어서울 19일 캐빈승무원들의 생생한 여행 체험기를 동영상으로 제작한 ‘Mint Story’ 첫 편을 공개했다.

‘Mint Story’에서는 캐빈승무원들이 에어서울 취항지를 직접 여행하며 각 도시의 관광 명소와 여행 팁, 맛집 등의 정보를 소개할 예정이다.

에어서울 캐빈승무원이 전하는 ‘Mint Story’ 시즈오카편 영상은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hoon@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