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스마트폰 앱 개편… 정보 확인 특화

기사승인 2017-01-19 15:24:58
- + 인쇄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스마트폰 앱 개편… 정보 확인 특화[쿠키뉴스=이다니엘 기자]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의 한국 공식 어플리케이션이 대대적인 개편을 단행했다.

새롭게 공개된 ‘히어로즈 앱 2.0’은 히어로즈의 영웅과 스킨, 전장 등 게임 관련 최신 소식을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게 구성돼있다. 아울러 e스포츠 관련 뉴스, 이벤트 정보, 히어로즈를 함께 즐길 친구 찾기, PC방 검색 등 정보가 추가됐다.

특히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우리가 만드는 히어로즈 대회’ 기능이 새롭게 추가, 간단한 정보를 입력하는 것만으로 쉽게 히어로즈 대회를 개최하고 관리할 수 있게 됐다. 또한 플레이어들은 공식 대회, PC방 대회, 커뮤니티 대회 등 히어로즈 대회를 쉽게 검색할 수 있다.

기존에 선보였던 히어로즈 앱의 메인 화면, 디자인 및 사용자 인터페이스, 메뉴 등도 새로운 모습으로 개편됐다. 플레이어들은 이제 메인 화면에서 주간 무료 영웅 목록과 주간 할인 상품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dne@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