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단신] BMW 미래재단· 쌍용차 外

기사승인 2017-01-19 16:22:32
- + 인쇄

[쿠키뉴스=이훈 기자] 한국타이어,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이벤트=한국타이어는 2월 28일까지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벤투스 S1 에보2’, ‘벤투스 S2 AS’, ‘벤투스 V12 에보2’, ‘벤투스 S1 에보2 SUV’, ‘다이나프로 HL3’ 등 한국타이어를 대표하는 5종의 타이어를 4개 이상 구매한 모든 고객들에게 모바일 주유권 2만원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한국타이어 고객들의 귀성 차량을 대상으로 타이어 공기압과 마모 정도, 배터리 전압 등 총 10가지 항목에 대해서 점검 서비스를 제공하는 ‘10대 안전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프리미엄 타이어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주행 중 발생하는 타이어 파손에 대해 동일 타이어로 보상해주는 안심보험 서비스 가입도 무료로 제공한다.

BMW 코리아 미래재단, 영 엔지니어 드림 프로젝트 기본교육 실시=BMW 코리아 미래재단이 지난 17일부터 2박 3일간 영 엔지니어 드림 프로젝트 4기 참가 학생 36명을 대상으로 BMW 기본교육을 실시했다.

BMW 그룹 코리아 기술교육 담당 트레이너가 진행한 이번 교육을 통해 학생들은 BMW와 MINI의 역사와 제품은 물론, BMW 이피션트다이내믹스, 운전자 보조 기능 등 BMW 핵심기술과 전기자동차 및 플러그인하이브리드 기술에 대해 배우는 시간을 가졌다.

쌍용차, 화천 산천어축제에 티볼리 에어 경품 지원=쌍용자동차는 ‘화천 산천어축제’에 경품차량을 제공하는 등 후원을 이어가며, 원활한 업무 진행을 위한 협약식을 개최했다.

2014년을 시작으로 4년째 후원을 이어 가고 있는 쌍용차는 올해 축제에 티볼리 에어 1대를 현장행사 경품으로 지원하며 코란도 C와 티볼리, 코란도 스포츠 등 차량전시공간을 포함한 홍보부스를 운영하여 축제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한 현장 홍보활동에 나선다.

한불모터스, 케슬러&퓨잡 콜라보레이션 페이스북 이벤트 실시=시트로엥 공식 수입원 한불모터스는 겨울 스포츠용품 브랜드 케슬러와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 퓨잡과의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HAPPY NEW WINTER, HAPPY NEW FRIENDS’ 페이스북 이벤트는 스키 대표 브랜드 케슬러와 퓨잡 두 브랜드와 함께 진행하는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로, 겨울철 대표 스포츠 ‘스키대회’ 영상을 보고 퀴즈를 푸는 방식으로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26일까지 시트로엥 공식 페이스북에서 진행되며, 콜라보레이션 영상 시청 후 퀴즈 정답을 맞춘 응모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C4칵투스 주말시승권, 캐슬러 아이웨어/바라클라바 등의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hoon@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