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선물 화장품· 건강식품 어때요?"

기사승인 2017-01-19 17:32:50
- + 인쇄

[쿠키뉴스=이훈 기자] 민족 최대의 명절 설날을 앞두고 화장품 및 건강식품 업계에서 선물세트를 출시하고 있다.

관려업계에 따르면 라네즈는 다양한 외부 환경 요인으로 인해 피부에 필수적인 수분 밸런스를 케어해 겨울철 건조하고 차가운 공기로부터 피부 바탕을 골고루 촉촉하게 케어해주는 ‘베이직 케어 2종 세트’를 선보인다.

빠르고 효율적인 수분 공급을 해주는 촉촉한 타입의 모이스춰 스킨은 건조하고 각질이 들뜬 피부 바탕을 부드럽게 정돈해주며, 피부에 유연하고 촘촘하게 흡수되는 촉촉한 타입의 모이스춰 에멀전은 피부 전체에 골고루 수분 밸런스를 맞춰주어 보다 촉촉하고 건강한 겨울 피부를 선사한다.

‘베이직 케어 2종 세트’는 에센셜 파워 스킨 리파이너 모이스춰 200ml, 에센셜 밸런싱 에멀전 모이스춰 120ml, 워터뱅크 에센스 EX 10ml, 워터뱅크 모이스춰 크림 10ml, 워터 슬리핑 마스크 15ml 등으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5만9000원대다.

또한 촉촉한 피부를 원하는 이들을 위해 라네즈 워터뱅크 모이스춰 크림 기획세트를 출시했다.

라네즈 워터뱅크 모이스춰 크림은 피부에 녹아들 듯 부드럽게 펴 발려 하루 종일 수분이 꽉 차 있는 깊은 보습을 선사하는 수분 크림이다

워터뱅크 모이스춰 크림 50ml, 에센셜 파워 스킨 리파이너 모이스춰 15ml, 에센셜 밸런싱 에멀전 15ml, 워터뱅크 아이 젤 3ml로 구성됐으면 가격은 3만7000원대다.

‘액티브워터 2종 기획세트’는 남성 선물로 안성맞춤이다.  액티브워터 토너 150ml, 액티브워터 밸런싱 에멀젼 125ml,
액티브워터 클렌저 30ml, 액티브워터 토너 25ml, 액티브워터 밸런싱 에멀젼 25ml 가격은 6000만원대.

바이탈뷰티는 '액티브멀티팩 세트’를 출시했다.

‘액티브멀티팩’은 비타민C, B, D, E 등을 포함한 고함량의 비타민 11종과, 복합 미네랄 6종, 그리고 5가지 식물영양소 등 필수 영양소를 한 팩에 담은 건강기능식품이다.

또한 하나의 팩에 담겨있어, 어디서나 간편하고 스마트하게 건강을 관리 할 수 있다. 60포 외에 10일 체험분이 담겨있으며 가격은 11만원이다.

이와 함께 간 건강에 좋은 ‘리버프라임 더블기획 세트'도 출시했다.

리버프라임은 간의 기능을 개선시키는데 도움을 주는 밀크씨슬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다. 특히 밀크씨슬 추출물의 실리마린 성분과 비타민E의 강력한 항산화 작용으로 지친 간에 활력을 채워준다. 또한 키토올리고당분말, 진피추출물분말 등을 부원료로 함유하고 있다.  60포 외에 10일 체험분이 담겨있으며 가격은 10만원이다.

 

 

 

hoon@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