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김태희, 가회동성당 결혼식 사진 공개… 결혼 소감은 손 편지로

기사승인 2017-01-20 09:30:24
- + 인쇄

비♥김태희, 가회동성당 결혼식 사진 공개… 결혼 소감은 손 편지로

[쿠키뉴스=이준범 기자] 가수 비(35)-배우 김태희(37) 부부가 결혼식 장면을 공개했다.

지난 19일 비와 김태희는 소속사를 통해 이날 오후 서울 가회동 성당에서 진행된 혼배미사 모습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비-김태희 부부는 팔짱을 끼고 서로를 바라보며 웃고 있는가 하면, 함께 기도를 하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결혼식 후 김태희는 소속사 루아엔터테인먼트를 통해 “갑작스런 소식에도 정말 많은 분께서 축하해주시고 응원해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는 내용의 손 편지로 결혼 소감을 밝혔다.

김태희는 “저희 두 사람이 함께 걸어갈 긴 여정의 첫 날인 오늘, 그동안 저희를 사랑해주시고 아껴주신 모든 팬 분들의 축복 속에 그 첫 걸음을 내딛고 싶다”며 “서로를 위하고 존경하며 또 부족한 점은 서로 채워가며 열심히 살겠다”고 전했다.

이어 “여러분의 넘치는 사랑을 통해 배운 따뜻한 마음과 감동을 앞으로는 한 가정의 아내로서 그리고 더욱 성숙한 배우의 모습으로서 다시 돌려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저의 반려자가 될 그 분에게도 든든하게 서로에게 힘이 되는 존재로서 한마음으로 살아가겠다”고 덧붙였다.

2012년 광고 촬영에서 만난 비와 김태희는 그 해 본격적인 교제를 시작한 후 5년 열애 끝에 결혼에 골인했다.

bluebell@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