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시 문화예술의전당 2017년 문화가 있는 날 첫 공연 “클래식 콘서트”

입력 2017-01-23 23:10:18
- + 인쇄
안동시 문화예술의전당 2017년 문화가 있는 날 첫 공연 “클래식 콘서트”[쿠키뉴스 안동= 노창길 기자] 안동시 문화예술의전당은 지난해 다양한 장르와 계층을 상대로 매달 마지막 주 수요일 ‘문화가 있는 날’ 공연을 진행했다. 

예술의전당은 올해도 ‘문화가 있는 날’을 운영해 지역민들에게 문화향유 기회를 제공한다.

새해 첫 문화가 있는 날 공연은 한국 성악계를 이끌어갈 성악가 4인의 패기와 열정을 느낄 수 ‘클래식 콘서트’로 25일 저녁 7시 안동문화예술의전당 백조홀에서 진행한다.

설을 앞두고 모두에게 행복한 추억을 선사하며 새해를 노래하는 “클래식 콘서트”는 정겨운 우리 가곡을 시작으로 <여자의 마음>, <투우사의 노래> 등 귀에 익은 오페라 아리아까지 시즌에 맞는 곡들을 선곡했다.

독일에서 활동한 바리톤 서동희와 이탈리아 산타체칠리아 음악원의 출신으로 세계무대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인 오유석이 함께해 더욱더 풍성한 성악무대를 만나볼 수 있다.

또, 관객들이 즐거운 마음으로 감상할 수 있도록 성악가의 친절한 해설이 함께하며 공연 중 관객들을 위해 깜짝이벤트를 준비해 와인을 증정하는 코너도 마련돼 있다.

자세한 내용은 전화 840-3600번 또는 안동문화예술의전당 홈페이지(http://www.andongart.go.kr)로 확인할 수 있다

cgno@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