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서진, 1억원 이상 기부 ‘더프리미어 골든해머’ 회원 위촉

기사승인 2017-01-24 20:47:03
- + 인쇄

이서진, 1억원 이상 기부 ‘더프리미어 골든해머’ 회원 위촉[쿠키뉴스=정진용 기자] 배우 이서진이 1억원 이상의 고액 기부자들에게 부여하는 ‘더프리미어골든해머’(The Premier Golden Hammer) 회원으로 위촉됐다.

주거복지전문 국제단체 한국해비타트(대표 송영태)는 24일 “이서진 홍보대사는 오랜 기간 해비타트 파트너로서 집의 소중함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는 분”이라며 “보이지 않는 곳에서도 따뜻한 사랑과 응원 보내주심에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라며 위촉패를 전달했다.

이서진은 지난 2008년부터 홍보대사이자 봉사자로 한국해비타트와 함께 활동했으며, 꾸준히 후원을 해 올해로 기부금 1억원 이상을 달성했다. 올해는 봉사에 참여한지 12주년, 후원한지 10년째 되는 해다.

이서진은 “2016년 연기와 예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올해는 기부와 봉사로 사랑에 보답하는 한 해가 되겠다”고 전했다. 이어 “해비타트 활동에 참여한 지 벌써 10주년이 되었다는 게 실감나지 않지만 앞으로 열심히 해 20주년, 30주년이 될 때까지 함께 하겠다”고 전했다. 

jjy4791@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