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블룸, 발렌타인데이 선물용 시그니처 패키지 출시

기사승인 2017-02-01 11:22:47
- + 인쇄

셀블룸, 발렌타인데이 선물용 시그니처 패키지 출시[쿠키뉴스=노상우 기자] 동구바이오제약의 줄기세포 배양액 화장품 ‘셀블룸’이 시그니처 화장품을 패키지로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 상품은 연인에게 선물하기 좋도록 구성되어 있으며, 화장품과 꽃을 함께 보내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블룸크림 세트’는 레오파드 리쥬브네이트 데이크림과 드래곤 리너리시 나이트크림으로 낮과 밤의 피부 보호와 재생을 고려한 맞춤형 구성이다. 

셀블룸은 여성들의 최대 관심사인 피부 주름 개선과 탄력 증진에 초점을 맞춘 토탈 안티에이징 제품으로 노화의 원인 중 하나인 피부 턴오버 주기의 정상화를 도와준다. 더욱이 피부 리듬에 따라 낮과 밤을 다르게 관리하여 효과적인 셀프케어가 가능한 맞춤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셀블룸 관계자는 “범부채꽃 추출물이 함유된 레오파드 리쥬브네이트 데이크림은 미백과 항산화 효능에 탁월하여 피부를 보호하고, 용과 추출물이 함유된 드래곤 리너리시 나이트크림은 보습과 탄력 개선, 영양을 공급하여 피부를 재생시키는데 도움을 준다”며 “이를 통해 피부 세포를 건강하게 만드는 것이 진정한 안티에이징의 출발”이라고 설명했다. 

블룸크림 세트 출시와 더불어 미백과 진정 및 피부 톤을 밝혀주는 2STEP 마스크팩 레오파드 리쥬브네이트 시트마스크 세트(총 5매)와 보습과 탄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2STEP 마스크팩 드래곤 리너리시 하이드로겔마스크 세트(총 3매)도 동시 출시됐다.

셀블룸 블룸크림 세트, 데이마스크 세트(시트 타입), 나이트마스크 세트(하이드로겔 타입)는 셀블룸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며, 패키지 구매 시 할인이 적용된다. 또한, 7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여행용 파우치와 미니어처 5종으로 구성된 블룸블룸 키트를, 15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블룸블룸 키트, 셀블룸 핸디부케와 화병이 들어있는 플라워 박스를 선물한다. 

nswreal@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