쭈쭈베베, 럭셔리 디럭스 유모차 로드스타 i5 출시

기사승인 2017-02-07 16:39:14
- + 인쇄

쭈쭈베베, 럭셔리 디럭스 유모차 로드스타 i5 출시[쿠키뉴스=노상우 기자] (주)쭈쭈베베가 기내반입용 휴대용 유모차 로드스타i3와 쌍둥이 연년생 유모차 로드스타 i8에 이어서 2017년 럭셔리 디럭스 유모차 로드스타i5를 출시했다.

(주)쭈쭈베베가 디럭스 유모차를 사용하면서 불편했던 여러 문제점을 보완하여 고객의 니즈에 맞춰 출시한 로드스타i5는 동급 디럭스 유모차 대비 부드러운 핸들링이 강점이다. 앞, 뒷바퀴 모두 볼베어링 시스템을 채택하여 장시간 운행을 하여도 피로감을 줄일 수 있으며, 원터치 핸드브레이크를 장착하여 운행 중 가볍게 브레이크를 작동할 수 있다.

특허출원한 EA시스템(Easy Adjust System)으로 등받이 각도 조절시 아기의 무게 때문에 등받이 조절이 힘들었던 점을  보완하여 손쉽게 등받이 각도 조절이 가능하게 만들었다. 그리고, 양 대면(마주보기) 운행에도 핸들을 리버스 하거나 좌석 시트를 리버스 할 수 있기 때문에 180도까지 눕혀서 사용하는 신생아 요람기능부터 유모차까지 보다 다양한 포지션을 구현할 수 있는 것이 로드스타i5의 큰 특징이라 할 수 있다. 또한 앞, 뒤 모두 시크릿 포켓을 채택하여 바구니의 내용물을 외부에 노출하는 것을 방지할 수 있고, EVA바퀴로 보다 가볍게 운행을 도울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주)쭈쭈베베 관계자는 “먼저 출시했던 쌍둥이 연년생 유모차i8, 캐리어 유모차i3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신데 대해 깊은 감사를 드린다. 실용성, 기능성, 깔끔한 디자인에 훌륭한 가성비로 고객님들께 다가가겠다.”라고 전했다.

직접 유모차를 운행해보고 구매하는 경우가 많아 가장 가까이에서 고객을 만나고자, 제17회 서울 베이비 키즈 페어에 참가할 예정이다. 3월 16일부터 19일까지 4일간 양재aT센터에서 열리는 서베키 봄에서 로드스타 전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다. 이번 런칭 행사 기간 동안 핸드머프, 모기장, 양면 이너시트, 풋머프, 안전가드 등 5종 사은품을 한시적으로 증정한다. 

nswreal@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