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연, 첫 정규앨범 컴백 예고 '아이 갓 러브' 티저 깜짝 공개

태연, 첫 정규앨범 컴백 예고 '아이 갓 러브' 티저 깜짝 공개

기사승인 2017-02-16 09:47:31
- + 인쇄

태연, 첫 정규앨범 컴백 예고 '아이 갓 러브' 티저 깜짝 공개

[쿠키뉴스=인세현 기자] 가수 태연이 컴백을 예고하는 티저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현재 첫 정규앨범을 준비 중인 태연은 16일 0시 유튜브 SMTOWN 채널, 네이버 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아이 갓 러브’(I GOT LOVE)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발표했다.

이버 신곡 ‘아이 갓 러브’는 추후 발매될 태연의 첫 정규앨범 수록곡으로 오는 18일 0시에는 각종 채널을 통해 뮤직비디오가 특별 공개될 예정이다.

태연은 소녀시대는 물론 솔로 가수로서도 활약했다. ‘아이’(I) ‘레인’(Rain) ‘와이’(Why) ‘일레븐 일레븐’(11:11) 등 다채로운 장르의 음악을 연이어 발표하며 음원차트 1위에 오른 바 있다. 더불어 태연은 2016 멜론뮤직어워드 톱10상, 2016 MAMA 여자가수상, 제26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 본상 등을 수상했다. 지난 14일에는 ‘아이’의 뮤직비디오로 유튜브 조회수 1억 건을 돌파하는 기록을 세웠다.

태연은 첫 정규앨범 막바지 작업 중이며 오는 17일 0시 ‘아이 갓 러브’의 두 번째 티저 영상이 공개된다.

inout@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