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단신] 현대차· BMW 外

기사승인 2017-02-16 16:09:37
- + 인쇄

[쿠키뉴스=이훈 기자]  현대차, 상용차 고객 대상  ‘H-나이트 케어’ 서비스=현대자동차는 상용차 고객을 위해 야간과 휴일에도 정비 서비스를 제공하는 ‘H-나이트 케어’ 서비스를 18일부터 실시한다.

현대자동차는 야간에 갑작스런 차량 문제가 발생하거나 평일에 장거리 운행 등으로 서비스센터 방문이 어려운 상용차 고객들의 특성을 고려해, 야간과 주말 및 공휴일에도 방문할 수 있는 ‘H-나이트 케어’ 서비스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H-나이트 케어’ 서비스는 예약제로 진행되며 ▲평일 야간은 오후 10시까지 ▲토요일은 오후 5시까지 ▲일요일과 공휴일은 탄력적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BMW 코리아, 부산에 BMW 키즈 드라이빙 존 오픈=BMW 코리아가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에 BMW 키즈 드라이빙 존을 오픈했다.

BMW 키즈 드라이빙 존은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이 운영하는 ‘파라다이스 키즈 빌리지’ 내에 위치하며 BMW 키즈 드라이빙 존을 통해 어린이들은 교통표지판 읽기 및 다양한 교통 법규를 배울 수 있다.

또한 실제 도로 주행상황을 축소한 모의도로에서 어린이용 BMW 자동차를 직접 운전하거나 보행자 역할극 등 스토리텔링을 통해 자연스러운 대처 능력을 습득할 수 있다.

호텔에 투숙하는 5~7세 미취학 아동들에게 무료로 서비스를 제공하며, 체험 학습형 안전운전교육 프로그램을 이수한 어린이들에게는 키즈 드라이빙 라이선스를 발급해 준다.

볼보코리아, 충남 천안 전시장 오픈=볼보자동차코리아는 충남 천안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한다.
 
공식딜러 코오롱 오토모티브가 운영 하는 천안 전시장은 연면적 약 1893㎡ (573평), 지상 4층의 규모로 조성됐다.

천안 전시장은 총 4층 규모로, 9대 차량을 전시 할 수 있는 전시장 및 일일 25대이상 처리가능한 서비스센터를 함께 운영한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아트 오브 퍼포먼스 투어 개최=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오는 3월 1일부터 14일까지 전국 5개 지역에서 재규어의 강력한 퍼포먼스와 혁신적인 테크놀로지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아트 오브 퍼포먼스 투어(The Art of Performance Tour)’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재규어 브랜드 슬로건인 ‘아트 오브 퍼포먼스’가 대변하는 드라이빙 감성을 고객들이 직접 느낄 수 있도록 구성된 글로벌 고객 시승 체험 프로그램이다.

국내 참가자들은 재규어 최신 라인업에 탑승, 특수 설계된 코스 및 인공 구조물 등 다양한 구간을 경험할 수 있다

일정은 3월 1일 부산을 시작으로 3~5일 서울, 8일 광주, 10일 대구, 14일 대전까지 전국 5개 지역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hoon@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