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크랜드 공인중개사 합격장학금 이벤트 22일까지 진행

기사승인 2017-02-20 12:45:07
- + 인쇄

무크랜드 공인중개사 합격장학금 이벤트 22일까지 진행[쿠키뉴스=박은비 기자] 지난해 종료된 무크랜드의 공인중개사 합격장학금 제도가 오는 22일까지 한시적으로 부활한다.

금번 합격장학금 제도는 공인중개사 인터넷강의 전문 업체 무크랜드의 교재를 구매하고 1, 2차 시험에 동시합격한 이들을 대상으로 장학금을 지급하는 이벤트다. 무크랜드는 지난해 공인중개사 합격장학금 제도를 시행해 총 352명 합격생에게 8천 6백만원의 장학금을 지급한 바 있다.

2017년 공인중개사 합격장학금 이벤트의 경우 12월 말 종료됐지만 수험생들의 뜨거운 러브콜에 힘입어 2월 15일부터 22일까지 단 1주일간 한시적으로 추가 진행하게 됐다. 장학금 지급액 역시 교재가격의 약 1.5배인 50만원으로 확대되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수험생들은 장학금 혜택과 더불어 무크랜드에서 제공하는 2017년 공인중개사 시험 대비 강의를 무료로 들을 수 있다. 동영상 강의는 9단계 커리큘럼으로, 전신 랜드스쿨 수업 당시 총 75만원 상당으로 진행된 바 있다.

특히 동영상 강의는 무료로 진행이 되지만 강의와 교재 품질은 업계 최고 수준으로 유명하다. 

기본서는 이름 그대로 시험에 출제될 만한 기본이론에 충실하고 초보자도 학습하기 편하게 잘 구성이 되어 있다. 만화기초서 및 그림민법 교재와 같이 수험생들의 추가적인 이해에 도움이 될 수 있는 교재를 개발하여 제공을 하고 있다. 특히 민법 서석진 교수의 그림 민법은 수험생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공인중개사 강사진은 강의경력 10년 이상이 대다수이며, 서울대출신 및 법학전공자들로 포진이 되어 있고 수도권 유수의 오프라인 학원에도 출강을 하고 있는 실력파 교수진으로 구성됐다.

이러한 어벤저스팀은 곳곳에서 성과를 올리고 있다. 실제로 무크랜드에서 시행한 모의고사 문제와 동일한 문제지문 및 정답이 2016년 제27회 공인중개사 시험에 출제됐으며 무크랜드 교수진이 산업인력공단의 정식 답안 발표 전 미리 공개했던 가답안도 공개 답안과 일치했다고 전했다.

브랜드 책임자 이태원 부장은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온라인으로 공부하는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앞으로 약 7개월정도 남은 수험 기간동안 학습의지를 고취시키는 한편 합격이라는 목표를 가질 수 있는 계기를 만들어 주기 위해 장학금 이벤트를 일시적으로 진행한다"며, 학생들의 많은 참여와 관심을 당부했다.

한편 무크랜드는 공인중개사 외에도 주택관리사, 경매, 직업상담사, 사회조사분석사등 다양한 자격증 강의도 무료인강을 제공하고 있다.


eunbi0426@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