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단신] 탐앤탐스·이디야커피·피자알볼로 外

기사승인 2017-02-21 10:53:53
- + 인쇄

[쿠키뉴스=조현우 기자] 탐앤탐스, ‘더 김치 프레즐출시=탐앤탐스가 프레즐에 김치를 더한 더 김치 프레즐을 선보인다. 프레즐, 김치에 모차렐라 치즈와 매시드 포테이토, 할라피뇨를 올린 것이 특징이다. 탐앤탐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더 김치 프레즐 세트 메뉴 주문 시 아메리카노를 싱글 오리진 커피로 업그레이드 제공한다. 온라인에서는 22일까지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통해 좋아요와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헬로, 미켈란젤로전 티켓 2매를 증정한다.

이디야커피, 비니스트 1억스틱 판매 돌파=이디야커피 스틱원두커피 비니스티가 1억 판매를 돌파했다. 20145월 출시한 비니스트는 종이컵에 인스턴트커피를 타 마시는 한국인의 커피 음용 습관에 맞춘 1g의 미니 사이즈 포장으로 출시 당해 1000만스틱이 판매됐으며, 매년 100% 이상 판매가 증가해 누적 판매량 1억 스틱 판매를 돌파했다.

피자알볼로, 흑미도우 제조방법 특허 등록=피자알볼로가 흑미도우 제조에 대한 특허를 등록했다. 피자알볼로는 지난해 9월 건강한 피자를 만든다는 점을 알리기 위해 흑미도우 제조 과정에 대한 특허 출원을 진행한 바 있다. 특허로 등록된 피자알볼로의 흑미도우는 국내 진도산 친환경 흑미를 사용하여 개량제를 첨가하거나 높은 온도로 강제 발효시키지 않고 효모만을 이용해 3~4도 저온에서 72시간 이상 자연 숙성시켜 제조되는 것이 특징이다.

아웃백, 시그니처 기프트카드 출시=아웃백이 한국 진출 20주년을 맞이해 시그니처 메뉴를 담은 기프트카드 3종을 출시했다. 아웃백 기프트카드는 금액별로 5만원권 2, 10만원권 1종으로 총 3종으로 구성됐다. 기프트카드는 아웃백 전 매장에서 구매와 사용 가능하며, 금액 한도 내에서 결제 수단으로 사용할 수 있다.

akgn@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