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전문 프라이빗 헤어샵 '살롱 드 쉬즈모' 오픈

기사승인 2017-02-22 13:59:47
- + 인쇄

탈모전문 프라이빗 헤어샵 '살롱 드 쉬즈모' 오픈[쿠키뉴스=박은비 기자] 잘못된 식습관과 생활습관 스트레스 등의 원인으로 탈모 인구가 증가하면서 탈모를 유전질환으로만 취급하기 어려워졌다. 특히 최근에는 여성 탈모 인구가 급증하면서 말 못할 탈모 고민으로 속앓이를 하고 있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성별과 연령대에 관계 없이 탈모인의 숫자가 늘고 있는 가운데, 프리미엄 가발 전문 기업 ㈜쉬즈모에서 탈모전문미용실 '살롱 드 쉬즈모'를 오픈해 탈모인들이 쉽게 말하지 못했던 모발 고민 해결에 나섰다.

'살롱 드 쉬즈모'는 100% 예약제와 1:1 고객 맞춤형 시스템을 원칙으로 운영하는 프라이빗 헤어샵으로 타인의 시선을 의식하지 않아도 되는 환경에서 편안하게 헤어스타일링 시술을 받을 수 있다. 또한 1:1맞춤헤어샵을 표방하는 만큼 전문 디자이너가 인체에 무해한 제품을 사용해 고객 개인의 두피와 모발 상태에 따라 맞춤형 시술을 선보여 적은 머리숱으로 헤어스타일링 연출에 어려움을 호소하던 탈모인들에게 도움을 주고 있다.

민감한 두피와 가는 모발로 헤어 시술에 대해 부담을 느끼던 탈모인들을 위해 탈모 전문 프리미엄 헤어&위그 '살롱 드 쉬즈모'는 탈모 커버 헤어스타일과 뿌리 볼륨에 특화되어 있다. 특히 모발이식 전후 관리, 항암치료 후 모발관리, 숱이 적거나 모발이 가늘어 스타일이 어려운 모발 및 M자 탈모, 남성, 여성탈모 헤어 스타일링을 전문으로 시술하고 있다.

또한 프리미엄 가발 쉬즈모, 증모술, 붙임머리를 이용한 탈모 커버 스타일도 선보이고 있으며, 뿌리가 안사는 모발, 머리숱이 적은 고객을 위한 뿌리볼륨펌, 모류교정펌, 헤어라인 성형펌을 복합시킨 살롱 드 쉬즈모만의 특수펌으로 고객의 두상과 얼굴형에 최적화된 헤어스타일을 만들어 낸다.

살롱 드 쉬즈모 관계자는 “오픈 당일부터 탈모인 뿐만 아니라 적은 머리숱으로 스타일링에 고민이 많은 고객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eunbi0426@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