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음료 단신] 롯데칠성음료·대상·롯데푸드 外

기사승인 2017-02-23 09:59:50
- + 인쇄

[식음료 단신] 롯데칠성음료·대상·롯데푸드 外[쿠키뉴스=조현우 기자] 롯데칠성음료, 밀키스 누적 매출 1조원 달성=롯데칠성음료 밀키스가 출시 28년만에 누적 매출 1조원을 돌파했다. 19894월에 선보인 밀키스는 지난해 말까지 국내 기준 1137억원, 해외수출 기준 1425억원으로 총 11562억원의 누적 매출을 달성했다. 28년 간 국내외에서 판매된 밀키스의 누적 판매량은 약 22억개로 제품을 모두 연결할 경우 지구를 7바퀴 이상 감을 수 있다. 밀키스는 현재 국내 우유탄산음료시장에서 86%의 점유율을 가지고 있으며 요거트맛과 무탄산 무스카토 등 다양한 카테고리로 확대하고 있다.

대상 청정원, ‘햇살담은 염도 낮춘 발효다시마 간장출시=청정원이 프리미엄 저염간장 발효다시마 간장을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일반 간장보다 염도는 28% 낮추고, 종가집 김치 유산균으로 발효시킨 국내산 다시마를 사용해 감칠맛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일반 간장과 같은 양을 넣어도 충분한 맛을 낼 수 있다. 다시마는 감칠맛의 원천인 글루탐산이 풍부한 천연 식품으로 알려졌다.

롯데푸드, 대학생 마케터 히든서포터즈모집=롯데푸드가 대학생 마케터 히든 서포터즈 1112명을 31일까지 모집한다. 히든서포터즈 11기는 3월부터 8월까지 6개월간 온라인 마케팅 활동, 마케팅 아이디어 제안, UCC광고 기획과 제작 등에 참여하게 된다. 마케팅 아이디어에 대해 실무 담당자가 직접 피드백을 줘 기업 마케팅을 경험할 수 있다. 모집은 일반전형과 디자인전형으로 나누어 진행되며, 수도권에 거주하는 대학생이라면 재학여부, 전공에 관계없이 지원할 수 있다. 참가를 원하는 대학생은 롯데푸드 서포터즈 카페에서 지원서를 받아 작성한 뒤 메일로 보내면 된다.

akgn@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