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하우시스, '2017 경향하우징페어' 참가…친환경자재 선보여

기사승인 2017-02-23 15:20:06
- + 인쇄

 LG하우시스, '2017 경향하우징페어' 참가…친환경자재 선보여

[쿠키뉴스=이연진 기자] LG하우시스는 오는 26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2017 경향하우징페어'에 참가해 에너지세이빙 및 친환경 인테리어 자재를 선보이고 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전시회에서 LG하우시스는 에너지세이빙 제품인 창호·유리·PF단열재를 비롯해 친환경성을 갖춘 바닥재·벽지·인테리어필름, 최고급 소재인 인조대리석 등 건축 및 인테리어에 필요한 프리미엄 건축자재를 알리고 있다.

특히 냉·난방비를 기존 제품 대비 최대 40%까지 줄일 수 있는 '수퍼세이브' 시리즈 창호와 식물성 원료를 표면에 적용한 '지아' 시리즈 바닥재, 주방·욕실·벽면까지 다양한 공간에 적용이 가능한 인조대리석 등을 홍보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LG하우시스는 전시관 내 LG전자와 공동으로 주방 및 거실 공간을 꾸몄다. 인조대리석, 바닥재 등 LG하우시스 자재와 TV, 냉장고, 오븐 등 LG전자의 가전제품으로 구성한 공간에서 인테리어 자재와 가전제품의 조화를 살펴볼 수 있도록 했다.

LG하우시는 전시회 기간 동안 인테리어 관련 업계 전문가 50여명을 초청해 주거공간 인테리어 관련 세미나도 진행한다.

경향하우징페어는 국내외 800여개 주요 건축자재기업이 참가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건축 관련 전시회다.

lyj@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