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단신] 설빙·미스터피자·이디야커피 外

기사승인 2017-02-23 16:24:32
- + 인쇄

[쿠키뉴스=조현우 기자] 설빙, ‘오레오 초코 몬스터 설빙’ 한정 판매=설빙이 초콜릿 샌드 ‘오레오’를 올려 만든 초콜릿 디저트 메뉴 오레오 초코 몬스터 설빙을 4월까지 한정 판매한다. 기존 빙수 메뉴와 비교해 더 큰 ‘한 시리즈’ 디저트 그릇을 사용했으며, 기존 시리즈 제품 가격보다 낮은 9900원에 선보인다.

미스터피자, ‘홍크러쉬’ 출시=미스터피자가 대왕홍새우와 홍게살을 올린 시푸드 피자 홍크러쉬를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수퍼사이즈의 대왕홍새우, 100% 동해산 홍게살 등 고급스러운 해산물이 올라간 피자로 토핑을 그릴로 구워 풍미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레귤러 사이즈 2만7900원, 라지 사이즈 3만5900원이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홍크러쉬 피자와 샐러드바, 콜라를 최대 약 30%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내점 세트 행사, 홍크러쉬 피자 온라인 주문 시 홈샐러드를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디야커피, 디저트 신메뉴 ‘에끌레어’ 2종 출시=이디야커피가 플레인 에끌레어와 딸기 에끌레어 2종을 선보인다. 에끌레어는 프랑스어로 섬광을 뜻하는 고급 디저트다. 이디야의 에끌레어는 마카롱 반죽으로 구워 바삭하면서 쫄깃한 식감이 특징이다. 플레인 에끌레어에는 커스터드 크림이, 딸기 에끌레어에는 딸기 크림이 함유됐다. 가격은 각각 2500원이다.

커피빈, ‘화이트데이 트윈클 프로포즈 이벤트’ 진행=커피빈코리아가 화이트데이를 맞아 모니카비나더, 판도라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커피빈 5만원 상품카드와 패션 쥬얼리 한정판 세트 3종을 반값에 판매한다. 24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되며 화이트데이인 14일 전 상품을 받아 볼 수 있다. 스페셜 세트는 커피빈 코리아 5만원 상품카드를 기본으로 모니카비나더 피지체인 브레이슬릿이 더해진 A세트, 모니카비나더 하바나 브레이슬릿이 포함된 B세트, 판도라 실버하트 브레이슬릿 3종으로 구성된 C세트다. 각각 정상가 대비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성됐다.

akgn@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