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쎈여자 도봉순' 박보영, 일냈다… 괴력 발휘하며 박형식 경호원 채용

박보영, 일냈다… 괴력 발휘하며 박형식 경호원 채용

기사승인 2017-02-25 13:51:46
- + 인쇄

'힘쎈여자 도봉순' 박보영, 일냈다… 괴력 발휘하며 박형식 경호원 채용[쿠키뉴스=이은지 기자] 박보영이 '힘쎈여자 도봉순'의 시작을 순조롭게 견인하며 성공적인 출발을 알렸다.

24일 첫 방송된 JTBC 새 금토극 '힘쎈여자 도봉순' 1회에는 도봉순(박보영)이 타고난 힘을 자랑하는 내용이 그려졌다. 과거 교통사고 위기에서도, 유괴사건에서도 남다른 힘으로 위기에서 벗어난 도봉순은 자신이 타고난 힘을 숨기며 27년간 조용히 살기 위해 노력해왔다. 

그러나 이날 방송에서 도봉순은 노인을 상대로 폭행을 행사하는 용역 깡패들을 보고 그냥 지나치지 못하고 깡패를 진압했다. 이 모습을 목격한 안민혁(박형식)은 눈앞에서 벌어진 일을 보고도 믿을 수 없다는 반응을 보였다. 이후 안민혁은 도봉순을 자신의 개인 경호원으로 발탁하며 웃음을 안겼다. 

방송 말미에는 의문의 살인사건이 일어나 긴장감을 더했다. '힘쎈여자 도봉순'은 매주 금-토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onbge@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