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싸움 승부' 구구단 세정, 가창력+애교로 윤형빈에 압승

기사승인 2017-02-26 00:00:00
- + 인쇄

'노래싸움 승부' 구구단 세정, 가창력+애교로 윤형빈에 압승[쿠키뉴스=이은지 기자] 구구단 세정이 ‘노래싸움 승부’에서 대세다운 매력을 뽐냈다.

 구구단의 세정은 지난 24일 오후 방송된 KBS2 음악 예능 프로그램 ‘노래싸움 승부’에 출연해 음원퀸다운 수준급의 노래 실력과 보는 이의 마음을 녹이는 애교까지 선사하며 시청자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세정은 감독 뮤지팀의 히든카드로 출격해 윤형빈의 4연승을 저지하는데 성공했다. 김인석과 손헌수, 허각을 상대로 승리를 이끌어 낸 윤형빈이 뮤지팀을 지목하자 뮤지는 제시카와 박명수의 ‘냉면’을 선곡한 데 이어 히든카드로 세정을 내세웠다. 

세정이 무대에 등장하자 관객은 물론 출연진도 환호성을 지르며 반겼다. 안정적인 호흡과 폭발적인 가창력을 기반으로 윤형빈과의 대결에서 인상적인 노래 실력을 선보인 세정은 10대 3으로 완승을 거뒀다.

대결에서 승리한 세정은 “곧 구구단이 컴백을 앞두고 있는데 구구단도 많이 찾아주시고, 저 세정이도 많이 사랑해주세요”라며 컴백을 앞둔 구구단을 향한 많은 관심을 당부했다. 

세정이 속한 걸그룹 구구단은 오는 27일 두 번째 미니 앨범 ‘나르시스'(Act.2 Narcissus)의 음원과 타이틀 곡 ‘나 같은 애’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28일 음반을 발매한다.

onbge@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