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넌 입이 걸레구나!!!! 불쌍한 영혼” 정준하 SNS 논란

“넌 입이 걸레구나! 불쌍한 영혼” 정준하 SNS 논란

기사승인 2017-02-26 11:52:53
- + 인쇄

“넌 입이 걸레구나!!!! 불쌍한 영혼” 정준하 SNS 논란[쿠키뉴스=이영수 기자] 개그맨 정준하가 한 네티즌에게 보낸 쪽지가 논란이 되고 있다.

지난 25일 한 트위터 이용자가 “헉 어떻게 알았지? 고마워요”라는 말과 함께 정준하가 보낸 쪽지(DM) 캡처 이미지를 게재했다. 해당 쪽지에는 “넌 입이 걸레구나!!!! 불쌍한 영혼”이라는 내용이 담겨 있었다.

정준하의 쪽지를 받은 네티즌은 앞서 “정준하 X 노잼 X눈새 아 X나 짜증나”라는 트윗을 게재했고 정준하는 자신의 이름을 검색하다가 해당 트윗을 발견하고 쪽지를 보낸 것으로 추정된다.

이어 해당 네티즌은 쪽지를 받은 뒤 또 다른 트윗을 게재하며 “사람들에게 웃음을 주는 걸 주업으로 하는 개그맨이 티비에 나와 불편한 말을 하고 불편한 분위기를 만들어 재미가 없다는 사실을 퍼블릭으로 언급하는 것이 해당 연예인을 농락하는 것이며 트윗 일진 짓이라는 말씀이신 거죠?”라며 정준하의 행동을 지적했다.

해당 네티즌은 자신을 향한 지적이 거세지자 못마땅한 심정을 드러내며 “소속사 여러분. 연예인의 SNS 사용을 금지해주세요. (우리 타임라인 내 그분 포함임)”이라고 덧붙였다.

현재까지도 SNS 내에서는 ‘정준하가 그럴만했다’ ‘아무리 그래도 너무했다’는 두 가지 의견이 대립하며 설전이 벌어지고 있다. juny@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