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中企 단신] 한샘·시몬스·KGC코리아

기사승인 2017-03-13 11:16:40
- + 인쇄

[쿠키뉴스=이훈 기자] 한샘, ‘침대맞춤법’ 캠페인 첫 선=한샘은 침대를 제대로 선택하는 방법을 제안하는 ‘침대맞춤법’ 캠페인을 시작하고 13일부터 광고를 선보인다.

이 캠페인은 “요즘 침대 뭐가 좋아?”라는 궁금증에 대한 답을 찾아가는 과정에서 만들어졌다. 사람은 저마다 수면습관이 달라서 모두에게 좋은 침대는 없다는 것이다. 다양한 침대, 매트리스 라인업을 보유한 한샘이 ‘한샘에서 나에게 맞는 침대를 맞춰보자’는 메시지를 통해 침대맞춤법을 제안한다.

어린 자녀와 함께 자는 부부, 남편과 아내가 생활패턴이 다른 부부, 부부 침실을 호텔 처럼 트윈베드로 꾸미고 싶은 부부, 딱딱한 바닥을 좋아하는 사람, 침대에서 수면 외에 다양한 활동을 하는 사람 등 침대를 활용하는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고 각각에 맞는 침대를 맞춰주는 장면을 연출한다.

광고 시작을 기념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샘인테리어닷컴에서 알고리잠 테스트 후 결과를 SNS에 공유하거나 나에게 맞는 침대맞춤법을 제안하면 추첨을 통해 4명에게 결과에 맞는 매트리스를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3월 한 달간 계속되고, 결과는 4월 중 홈페이지에 게재할 예정이다.

시몬스 침대, 케노샤 침구 신제품 출시=시몬스가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침구 세트’ 신제품을 새롭게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 중 '베네딕트 라셀(Benedict Raschel)'은 심플한 디자인과 레이스 디테일으로 로맨틱하고 고급스러운 침실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으며 최고급 퀄리티의 120수 소재를 사용해 피부에 닿았을 때 촉감 또한 월등히 뛰어나다.

또한 면·린넨 등 자연 소재를 통해 부드러운 촉감을 선사하는 '프란시스 페더(Francis Feather)'는 심플한 디자인에 자수 디테일을 더해 고급스러우며, 면·모달 등 자연 소재 특유의 촉감과 컬러감이 특징인 '프란시스 노트(Francis Knot)'는 베개 커버의 리본 디테일로 보다 개성 넘치는 침실 연출이 가능하다

KGC코리아, ‘S4 화이트’ 출시=KGC코리아는 4P 캘리퍼용 프리미엄 브레이크 패드 ‘S4 화이트(S4W)’를 출시했다.

KGC코리아가 이번에 출시한 ‘S4 화이트’는 NAO(Non-Asbestos Organic)계 세라믹 패드로서 비석면 유기계 재료에 세라믹 성분을 첨가해 높은 품질과 성능을 발휘하는 일반도로용 고성능 프리미엄 브레이크 패드다.

‘S4 화이트’는 KGC코리아의 기존 ‘S4’ 패드보다 성능이 조금 낮으면서 분진이 없는 제품으로 M4 모노블럭 캘리퍼와 브렘보 OEM 4P 캘리퍼가 장착된 제네시스 쿠페 등에 적용할 수 있다.

hoon@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