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中企 단신] 삼광글라스·퍼시스 外

기사승인 2017-03-14 09:53:09
- + 인쇄

[쿠키뉴스=이훈 기자] 퍼시스, 사무용 의자 어라운드 시리즈 출시=퍼시스는 사용자의 취향과 편의에 따라 폭 넓게 사양을 선택할 수 있는 사무용 의자 ‘어라운드(AROUND)’ 시리즈를 새롭게 출시한다.

‘어라운드’ 시리즈는 설계 단계에서부터 자재별 모듈화를 통해 틸트,  헤드레스트, 등∙좌판, 팔걸이 등 각 기능과 소재, 컬러의 호환성을 극대화했다. 사무공간의 분위기 혹은 사용자 취향에 따라 다양한 옵션을 적용할 수 있으며 조립 또한 간편하다.

퍼시스 ‘어라운드’ 시리즈는 15일 출시 예정이며 전국 퍼시스 대리점을 통해 구입 가능하다.

삼광글라스, 글라스락 약 1만개 기부=삼광글라스는 자사의 유리밀폐용기 글라스락 1만여개를 소외계층에 기부하는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한다.

이번 기부는 삼광글라스가 매년 진행하는 친환경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원그린스텝’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삼광글라스는 이번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올해 전국 기아대책 행복한나눔가게의 주요 매장 및 밀알복지재단 기빙팩토리에 친환경 유리밀폐용기 글라스락을 1만여개 지원하고 판매수익금 전액은 소외계층 지원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까사미아의 실속형 브랜드 '데일리 까사' 오픈=까사미아의 홈퍼니싱 스타일링 브랜드 ‘데일리까사(daily casa)’가 인천광역시 작전점과 수원시 영통점에 각각 개점했다.

까사미아는 데일리까사 매장에서 합리적인 가격대의 다양한 생활소품과 까사미아의 온라인 전용 브랜드 ‘까사온(casa on)’의 가구까지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했다.
이를 통해 합리적 가격으로 세련된 홈 스타일링을 추구하는 고객에게 아름답고 실용적인 ‘달콤한 내 집 만들기’를 지원할 예정이다.

락앤락, 집밥백선생 시즌3 협찬=락앤락이 전속모델 백종원이 활약 중인 tvN 대표 예능 프로그램 ‘집밥백선생 시즌3’에 공식 협찬을 진행한다.

락앤락은 이번 방송에서 대표 제품군인 밀폐용기는 물론 하드앤라이트, 미니멀 시리즈와 같은 쿡웨어를 본격 선보인다.

hoon@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