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랜드 봄 축제 '캐릭터 플라워 페스티발' 오는 22일 시작

기사승인 2017-03-15 14:53:05
- + 인쇄

[쿠키뉴스=박은비 기자] 서울랜드가 봄을 맞이해 3월 22일부터 6월 6일까지 봄 축제 ‘캐릭터 플라워 페스티발’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봄 축제 기간 동안 서울랜드 정문과 동문 입구에서부터 튤립으로 화려하게 뒤덮인 ‘튤립거리’가 방문객을 맞이할 예정이다. 공원을 가득 채운 오색빛깔의 튤립과 향긋한 튤립향이 완연한 봄기운과 함께 일상의 여유를 선사한다. 또한 정문 화단 앞에는 대형튤립 조형물과 함께 캐릭터 포토존이 구성돼 만발한 꽃과 캐릭터를 배경으로 사진도 담아갈 수 있다.

서울랜드와 애니맥스가 함께하는 삼천리동산 일대 ‘캐릭터 카니발 존’에서는 TV에서만 보던 인기캐릭터를 오감으로 만나는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캐릭터와 즐거운 디지털 체험을 해보고 싶다면 이곳에서 롤러코스터보이 노리와 함께 VR 체험을 하며 짜릿한 가상현실 세계로 떠나볼 수 있다. 여기에 안녕!괴발개발 캐릭터들과 함께 볼풀을 활용한 인터렉티브 게임, 상상력을 키워주는 디지털 모래놀이 샌드 크래프트 AR 체험도 준비되어 있다.

캐릭터와 뛰고 노는 각종 이색 참여 이벤트도 열린다. 아이들과 부모가 함께 참여해 직접 호이스트에 매달려 인형을 뽑는 초대형 캐릭터 인형뽑기 게임 ‘안녕! 괴발개발 인형뽑기’도 주목할만한 이벤트다. 수익금은 동물보호시민단체 카라에 기부되어 인형도 뽑고 기부도 하는 일석이조의 체험을 할 수 있게 했다. 

서울랜드에서는 증강현실게임 ‘터닝메카드 GO’도 더욱 특별하게 즐길 수 있다. 서울랜드 곳곳에서 다양한 메카니멀을 발견하고 이벤트존에서는 스페셜 메카니멀을 잡아보는 행운도 누릴 수 있다. 

제한 시간 내 단계별 미션을 거쳐 방을 탈출하는 인기 BJ 도티&잠뜰 캐릭터 방탈출 게임과 니나노 카니발 게임, 텔레몬스터 눈알 던지기 게임 등도 즐길 수 있다. 서울랜드 봄 축제 '캐릭터 플라워 페스티발' 오는 22일 시작

캐릭터를 품은 먹거리도 봄 축제에 놓칠 수 없는 재미다. 캐릭터 ‘반지의 비밀일기’ 반지의 비밀매점에서는 반지 솜사탕, 반지 달고나, 반지 와플 등 달콤한 봄소풍 간식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4월 중에는 어린이 최고 인기 캐릭터 ‘출동! 슈퍼윙스’가 놀이기구로 태어나 화제를 모으고 있다. 세상에서 가장 빠른 제트 비행기 ‘호기’와 멋진 변신 비행기 친구들 슈퍼윙스를 타고 전세계 하늘을 나는 꿈의 비행이 시작된다.

여기에 낮과 밤에 진행되는 다양한 공연들도 방문객들의 발길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낮에는 가족뮤지컬 ‘Dreaming 2017’이 세계의 광장 지구별 무대에 오른다. 소녀의 꿈에서 벌어진 일을 다룬 공연으로 꿈나라 기분요정들과 함께 악당에 맞서며 짜릿한 쾌감을 맛볼 수 있다.

TV 속 인기캐릭터 라바, 브루미즈 등이 서울랜드 곳곳을 누비는 '캐릭터 LIVE! 퍼레이드'도 매일 열린다. 캐릭터와의 포토타임이 별도 마련되어 있으며 홈페이지 사전신청을 하면 시계마을 티키톡의 강아지 기차 포포티에 탑승해 퍼레이드 행렬에 동참하는 행운도 잡을 수 있다.

야간에는 가족뮤지컬 ‘애니멀킹덤 2017’이 펼쳐진다. 정글왕국 사자 왕 레카가 숲 속 요정왕국 티아나와 결혼에 골인하는 과정을 그린 좌충우돌 뮤지컬로 사자, 기린, 얼룩말 등 특수 제작된 10여 가지의 동물의상이 생동감을 더한다. 공연 말미에는 밤하늘을 수놓는 화려한 불꽃이 펼쳐진다.

흥을 돋우는 거리공연도 마련되어 있다. 감미로운 뮤지션 듀오의 ‘스프링 팝 콘서트’, 색소폰, 트럼본, 튜바, 드럼 등으로 구성된 ‘스트릿 브라스 밴드’ 의 멜로디가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브라스밴드와 캐릭터의 찾아가는 포토 서비스 ‘웰컴 투 캐릭터 월드’도 정문 일대에서 진행된다. '다이나믹 BIG 쇼'에서는 락앤롤, R&B, 펑크까지 다양한 음악장르를 만날 수 있다.

한편, 서울랜드는 봄 축제 기간을 맞아 다양한 할인혜택을 더해 방문객들의 부담을 줄였다. 실적에 상관없이 비씨카드 고객은 3월31일까지 자유이용권을 70% 할인된 12,000원에 이용할 수 있으며, 현대카드 M포인트 회원에게는 자유이용권 구입 시 정상가의 50%는 M포인트 결제, 추가 20% 현장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초, 중, 고, 대학교 입학생과 36개월 이상 7세 이하인 미취학 아동은 3월31일까지 자유이용권을 약 60% 할인된 14,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오후 2시 이후 자유이용권을 중,고등학생은 13,000원에, 대학생은 15,000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서울랜드 SNS 회원이면 1일 자유이용권을 50% 할인가에, 오후 4시 이후 자유이용권은 12,000원에 제공한다.


eunbi0426@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