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中企 단신] 코웨이·sk매직·시몬스 外

기사승인 2017-03-16 09:54:12
- + 인쇄

[쿠키뉴스=이훈 기자] 코웨이 신입사원, CEO와 함께하는 봉사로 사회생활 ‘첫 발’=코웨이 신입사원들이 봉사활동으로 사회생활을 시작했다.

 코웨이 신입사원들은 지난 14일 서울시 관악구에 위치한 실로암시각장애인복지관을 찾아 시각장애인들을 위한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날 봉사활동에는 이해선 코웨이 대표이사와 함께 신입사원 27명이 참여했다.

SK매직, 브랜드파워 15년 연속 1위=SK매직이 한국능률협회가 주관하는 2017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에서 식기세척기와 스팀오븐이 최고 브랜드로 선정됐다

SK매직은 건조기능을 과감히 삭제해 20분만에 세척이 가능한 '멀티식기세척기'와 300도씨의 미세 고온 스팀이 음식물에 빠르게 침투해 저지방, 저칼로리로 조리가 가능한 ‘스팀오븐’ 등을 국내 최초로 출시하며, 브랜드 인지도와 로열티를 지속적으로 높인 점이 수상에 주효했다.

락앤락, 한국산업브랜드파워지수 주방용품·밀폐용기 부문 1위=락앤락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17년 한국산업브랜드파워지수(K-BPI) 주방용품 및 밀폐용기 총 2개 부문에서 1위에 선정됐다.

특히 올해에는 주방용품(쿡웨어) 부문 조사를 처음으로 시행, 락앤락은 3개 주방용품 브랜드 중 브랜드파워 종합지수 618.6점으로, 2‧3위 업체인 테팔(471.8)‧키친아트(404.2)와 차이를 보였다.

현대리바트, 스프링 웨딩 페스타 진행=현대리바트는 오는 4월 16일까지 전국 90여개 리바트스타일샵과 대리점, 리바트몰에서 ‘스프링 웨딩 페스타’를 진행한다.

우선 현대리바트는 올해 봄여름(S/S) 시즌 신제품 침실 3종을 10% 할인 판매한다.

또한, ‘그란디오소’, ‘테누토’, ‘위켄드’ 등 리바트 인기 소파를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브리티’, ‘에스타일’, ‘오후엔’ 등 거실장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브론’, ‘버킨’ 등 신제품 책상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의자를 반값에 판매한다.

아울러, 봄맞이 집꾸미기를 위한 패브릭, 식기 등의 홈스타일 제품은 최대 60% 할인한다.

시몬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팝업스토어 운영=시몬스가 오는 22일까지 일주일 동안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뷰티레스트 블랙' 컬렉션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프리미엄 침대에 대해 지속적으로 증가해가는 고객들의 관심을 반영해 ‘뷰티레스트 블랙’ 컬렉션 특별전으로 기획됐다.

한경희생활과학, 듀얼 무선 진공청소기 출시=한경희생활과학이 짧은 충전 시간으로도 거실 소파는 물론 틈새청소가 가능한 한경희 듀얼 무선 진공청소기 (vs -1000)를 오는 17일 홈앤쇼핑 홈쇼핑 방송을 통해 전격 출시한다. 

한경희 듀얼 무선 진공청소기 ‘타이탄’은 싸이클론 기술을 탑재, 분당 2300회의 높은 회전 속도로 빠르고 강한 흡입력을 자랑하는 업라이트 청소기다. 손으로 잡고 세밀한 틈새를 청소하는 핸디형과 선 채로 간편하게 바닥을 청소할 수 있는 스틱형으로 투인원(2in1) 사용이 가능해 사용자의 편리함을 극대화 했다. 

hoon@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