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이모저모] KB국민카드, 현대백화점 제휴카드 출시 예정 外 농협생명·KB캐피탈

기사승인 2017-03-16 15:34:41
- + 인쇄
[쿠키뉴스=노미정 기자] KB국민카드, 현대백화점 제휴카드 출시 예정

KB국민카드가 현대백화점과 업무 제휴 협약을 맺고 제휴카드 출시 및 빅데이터 기반의 금융·유통 결합 시너지 창출에 나선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제휴로 양사는 ▲금융 및 유통 관련혜택 탑재 제휴 카드 출시 ▲현대백화점 계열사 이용 고객 대상 공동 마케팅 ▲상호 시너지 창출 가능한 신규 사업 발굴 등 다양한 분야에서 상호 협력해 나가기로 했다. 

특히 제휴카드에는 양사가 보유한 빅데이터를 분석해 소비자 생활의 편의를 높이는 서비스를 담을 예정이다. 현대백화점·홈쇼핑·아웃렛 포인트 특별 적립 혜택, 무이자 할부 서비스, 쿠폰 서비스 등이 대표적이다. 또 KB국민카드 실시간 마케팅 시스템인 스마트 오퍼링과 현대백화점의 마케팅 노하우를 결합해 고객 맞춤형 마케팅도 공동으로 펼 계획이다. 

NH농협생명, 서울대병원과 농촌순회 무료진료 진행

NH농협생명은 서울대학교병원 의료진과 경상남도 남해군 고현초등학교에서 제1차 농촌순회 무료진료를 진행 중이라고 16일 밝혔다. 이번 무료진료는 오는 17일까지 내과, 정형외과, 산부인과 등 8개 과목에서 진행한다. 이곳에서는 진료·검사, 결과 및 처방·건강 안내 서비스까지 일괄적으로 제공한다. 건강에 소홀하기 쉬운 홀몸노인과 다문화가족이 우선 진료 대상이다. 

농협생명은 올해 전국의 농촌 지역에서 10차례 무료진료를 진행할 예정이다. 소요금액은 약 10억원 상당이다. 

[금융 이모저모] KB국민카드, 현대백화점 제휴카드 출시 예정 外 농협생명·KB캐피탈KB캐피탈, 중고차 거래 플랫폼 차차차 1000만 방문자 돌파기념 이벤트 

KB캐피탈이 중고차 거래 플랫폼 차차차 1000만 돌파 기념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KB차차차는 지난해 6월 론칭한 온라인 중고차 거래 사이트다. 이곳에는 전국의 중고차 매매상사 1000여 업체가 가입돼 있다. 차량 등록대수는 4만대 이상이다. 하루 평균 4만5000명이 방문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KB차차차 공식 페이스북에서 오는 26일까지 진행한다. 행사 내용은 좋아요·축하 댓글 ·이용후기 작성 등이다. 자세한 내용은 KB캐피탈·차차차 홈페이지 및 공식 페이스북과 블로그에서 확인하면 된다.

noet85@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