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음료 단신] CJ제일제당·오리온·팔도 外

기사승인 2017-03-16 16:31:26
- + 인쇄

[쿠키뉴스=조현우 기자] CJ제일제당, ‘장유산균 생 30캡슐출시=CJ제일제당이 BYO 장유산균 신제품을 출시하고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BYO 장유산균은 CJ제일제당이 김치에서 분리한 3500개 유산균 가운데 243번째 균인 락토바실러스 플란타룸 CJLP243’을 활용한 제품이다. CJ제일제당은 홈페이지 상 퀴즈를 응모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100명을 선정해 1개월 체험분을 제공하고 체험 후기와 인증샷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장유산균 30캡슐과 멀티유산균을 증정한다.

오리온, ‘꼬북칩출시=오리온이 얇은 칩을 네 겹으로 겹친 꼬북칩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처음으로 선보이는 네 겹 스낵으로 홑겹의 스낵 2~3개를 한 번에 먹는 듯한 식감이 특징이다. 오리온은 지난 2009년부터 2011년까지 꼬북칩을 개발했으나 당시 기술적 한계로 생산이 불가능했다. 꼬북칩은 꼬북칩 콘스프맛꼬북칩 스윗시나몬맛두 가지 맛으로 출시된다.

팔도, ‘팔도 초계비빔면출시=팔도가 여름 한정판으로 팔도 초계비빔면을 출시한다. ‘초계비빔면은 식초와 겨자의 맛을 강조한 제품으로 는 식초()를 뜻하고, ‘는 평안도 사투리로 겨자()를 의미한다. 겨자오일과 야채풍미유가 들어있는 겨자향미유가 별첨되어 있으며, 건더기스프의 중량은 7g으로 비빔라면 제품 중에는 가장 많은 양이 들어 있다. 총 중량은 145g으로 가격은 할인점 기준 44980원이다.

동원산업, ‘동원 훈제연어 치즈롤’ 3종 출시=동원산업이 훈제연어에 리코타치즈를 더한 동원 훈제연어 치즈롤 허티리코타, 레몬리코타, 허브갈릭을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연어를 북유럽 정통 방식으로 20이하 저온에서 훈연해 기름기를 줄이고 12시간 숙성시켰으며 리코타 치즈는 천연 1등급 원유로 만든 것이 특징이다.

대상 청정원, ‘월드테이블소스출시=대상 청정원이 생크림 머스타드 소스, 스위트 망고칠리소스, 홀스래디쉬 스테이크 소스 3종을 선보인다. 생크림 머스터드 소드는 오리지널 크림머스터드 소스로 국내산 생크림과 캐나다산 메이플시럽을 넣었다. 스위트 망고칠리소스는 옐로우칠리에 망고와 파인애플, 깔라만시를 더한 옐로우 칠리소스다. 홀스래디쉬 스테이크소스는 매운 홀스래디쉬에 화이트와인에 풍미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KGC인삼공사, ‘야채대장 한톨이뮤지컬 탈인형극 개최=KGC인삼공사가 굿베이스와 함께 뮤지컬 탈인형극을 연다. 47KT&G타워 상상아트홀에서 개최되는 이번 공연은 어린이들이 건강한 식습관을 가질 수 있는 내용으로 준비했다. 이달 31일까지 KGC인삼공사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 신청 가능하며 당첨자는 43일 발표된다.

akgn@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